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HOON Apr 28. 2020

또 나온 외계인설

미 국방부 UFO 동영상 3건 공개 기사에 대한 견해

미 국방부 UFO 동영상 3건 공개 기사를 봤는데 개인적으로 있을거라 짐작해서 놀랍지도 않다. (100퍼센트 아님 없을수도 있음)내가 있다고 거의 확신(?)한건 몇 년전 러시아에 운석 떨어질 때 이상한 비행물체가 갑자기 나타나서 대기권에서 폭팔시킨 영상을 봤을 때였지. (그 영상이 주작이라는 말도 있는데 어쨌든 미 국방부나 다른 나라 국방부에서 공개한 미확인 비행물체 영상이 한 둘이 아니다)
미국이나 러시아가 비밀리에 개발한 엄청난 병기던가 ufo 둘중 하나지.

그리고 80년대나 90년대에 찍힌 인공위성 영상중 어떤 비행물체가 지구 궤도에 접근했을때 미국이나 멕시코 등지에서 레이저포 같은게 빠르게 대기권 밖으로 방출되서 미확인 비행체가 황급히 피하는 것도 본적이 있다.  

드넓은 우주에 지구에만 생명체가 있다고 확신하는거 자체가 어떻게 보면 오만이지.
있다면 세계 최고의 권력자들은 한참 전에 알았을거다. 옛날부터 외계인설이 있었는데 그 중 몇 개는 진짜였을 지도 모르지. 그걸 밝히지 못하는 이유는 여러가지가 있을거고. 확실하게 알아봤자 어쩔거야. 외계인들이 어느 별에 사는지도 모르고 기술도 못따라가서 염세주의만 늘어날텐데. 아무리 열심히 살아도 언젠가 외계인들에게 침략당할 수 있을지 모른다는 허무와 미지의 존재에 대한 공포만 인류에게 불필요하게 심어지겠지. 외계인 정보 미공개는 사회지도층들의 서민들을 위한 배려(?)라고 보면 된다.

근데 미국은 굳이 지금 왜 밝힌걸까? 코로나로 힘든 국민들 관심 돌리려는건가? 그것도 확신도 아니고 검토할 필요가 있다고 해서 의문만 심어주고. 국방부에서 떠든거보면 쟤들은 확신하고 있고 더 많은 자료들이 있겠지. 근데 적당히 있을지도 모른다라고 해서 관심만 끌고 연막치는거. 한국에서 뭔일 생기면 톱스타 연애기사 터지는거랑 다를게 없군.

어쨌든 우리는 외계인들 교과서(?) 같은 곳에 우주에 있는 생물리스트로 올라가 있을 가능성이 충분하다는거.


기사링크: https://n.news.naver.com article/032/0003006144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