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몽땅몰타 May 06. 2018

130년 몰타 전통의 향신료 가게

George Zammit의 주인을 만나다

발레타에 130년이나 된 전통 향신료 가게가 있다는 이야기를 들었다. 어느 전통 시장에 가더라도 made in china 제품이 넘쳐나는 요즘, 아직도 전통 방식을 고수한다는 가게에 호기심이 생겨 인터뷰를 요청했다.  아담하지만 다양한 식재료로 가득차 있는 George Zammit의 주인 Johann Farrugia씨를 만나보았다.







가게는 언제부터 운영하셨나요?
1888년부터 운영하기 시작한 향신료 가게입니다. 몰타어로는 Tal-Hwawar이고 제가 3대째 이어가고 있는 가족사업이죠.

향신료만 판매하시나요?
예전에는 향초와 새모이 같이 사람들이 자주 찾는 생필품도 팔았어요. 지금은 향신료와 건과일, 견과류 그리고 기타 식품을 주로 다루고 있어요.

George Zammit만의 특별한 점이 무엇인가요?
우리 가게는 몰타 전통 방식과 문화를 이어가려고 노력합니다. 완제품을 제외한 모든 식품은 저울로 무게를 달아 가격을 책정하고, 플라스틱 백을 쓰지 않고 종이로 포장합니다.



- 주소 : 15, St John's Street, Valletta, Malta
- 전화번호 : (+356) 2123 6553
- Facebook : Tal-Hwawar
















※모든 사진과 글의 저작권은 몽땅몰타에 있습니다. 출처를 밝히지 않은 퍼가기, 컨텐츠의 무단도용을 금합니다.

작가의 이전글 산책길에 시원한 아이스아메리카노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