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영유아를 위한 성평등 그림책 서비스 '우따따'를 제공하는 딱따구리입니다. 딱따구리는 오늘부터 다음주 월요일까지 우따따 서비스를 시범 체험하실 체험단 30분을 모집합니다.
블로그 및 포스트를 보아오신 분들은 아시겠지만, 혹시나 처음 보셨을 분들을 위해 다시 한 번 우따따 서비스를 소개해드릴게요. 우따따는 성평등 교육을 시작하고 싶은 양육자를 위한 그림책 큐레이션 서비스입니다. 많은 그림책 중 아이에게 읽어줄 책을 고르는 일은 쉽지 않습니다. 우따따가 권해드리는 책은 아이가 성별을 이유로 자신의 행동을 제약하지 않도록, 가능성을 닫아버리지 않고 더 많은 꿈을 꾸도록 돕는 책입니다. 이제 막 사회를 배우기 시작한 아이가 편견부터 배우지 않기를, 시작도 전에 단념하지 않기를 바라며 책을 골랐습니다. 더 자세한 내용은 https://brunch.co.kr/@wonderji/3 다음 포스트를 참고해주세요.
우따따는 양질의 서비스를 제공하고자 이번 베타 서비스를 통해 소비자분들이 원하시는 것이 무엇인지 면밀히 파악해보려 해요. 모집인원은 총 30명, 우따따의 서비스 대상인 만3세이상 아이를 양육 중이신 분들은 모두 신청 가능합니다. 단, 베타 서비스 참여자분들께서는 서비스 참여 후 심층 설문조사가 진행될 예정이오니 설문조사에 성실히 임해주실 분들이 신청해주시길 바랍니다:)
신청서 링크는 여기 https://goo.gl/forms/Xq88FVcLhn318LyJ3 를 눌러 이동해주세요.
덧붙여, 우따따 서비스의 이해도를 높히기 위해 사전에 베타 서비스를 체험해보신 분의 후기를 총 4회에 걸쳐 오픈할 예정입니다. 우따따 서비스가 궁금하지만 어떤 것을 받아보고, 어떻게 진행되는 지 궁금하셨던 분들은 후기도 읽어보시고, 베타 서비스 신청도 해보세요:)
후기 1편 보러가기 ->https://brunch.co.kr/@wonderji/9
딱따구리는 아이들이 주저 없이 자신의 미래를 충분히 상상하며 성장하고,
더 넓은 세상으로 나아갈 수 있길 바랍니다.
딱따구리가 단단한 나무를 뚫듯, 아이 곁에서 차별과 고정관념을 뚫는 서비스가 되겠습니다.
구독과 좋아요로 딱따구리를 응원해주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