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원더지 Feb 21. 2019

영유아 성평등 그림책 서비스 체험단을 모집합니다.

안녕하세요 영유아를 위한 성평등 그림책 서비스 '우따따'를 제공하는 딱따구리입니다. 딱따구리는 오늘부터 다음주 월요일까지 우따따 서비스를 시범 체험하실 체험단 30분을 모집합니다. 



블로그 및 포스트를 보아오신 분들은 아시겠지만, 혹시나 처음 보셨을 분들을 위해 다시 한 번 우따따 서비스를 소개해드릴게요. 우따따는 성평등 교육을 시작하고 싶은 양육자를 위한 그림책 큐레이션 서비스입니다. 많은 그림책 중 아이에게 읽어줄 책을 고르는 일은 쉽지 않습니다. 우따따가 권해드리는 책은 아이가 성별을 이유로 자신의 행동을 제약하지 않도록, 가능성을 닫아버리지 않고 더 많은 꿈을 꾸도록 돕는 책입니다. 이제 막 사회를 배우기 시작한 아이가 편견부터 배우지 않기를, 시작도 전에 단념하지 않기를 바라며 책을 골랐습니다. 더 자세한 내용은 https://brunch.co.kr/@wonderji/3 다음 포스트를 참고해주세요.


우따따는 양질의 서비스를 제공하고자 이번 베타 서비스를 통해 소비자분들이 원하시는 것이 무엇인지 면밀히 파악해보려 해요. 모집인원은 총 30명, 우따따의 서비스 대상인 만3세이상 아이를 양육 중이신 분들은 모두 신청 가능합니다. 단, 베타 서비스 참여자분들께서는 서비스 참여 후 심층 설문조사가 진행될 예정이오니 설문조사에 성실히 임해주실 분들이 신청해주시길 바랍니다:)


신청서 링크는 여기 https://goo.gl/forms/Xq88FVcLhn318LyJ3 를 눌러 이동해주세요.


덧붙여, 우따따 서비스의 이해도를 높히기 위해 사전에 베타 서비스를 체험해보신 분의 후기를 총 4회에 걸쳐 오픈할 예정입니다. 우따따 서비스가 궁금하지만 어떤 것을 받아보고, 어떻게 진행되는 지 궁금하셨던 분들은 후기도 읽어보시고, 베타 서비스 신청도 해보세요:)


후기 1편 보러가기 ->https://brunch.co.kr/@wonderji/9  




딱따구리는 아이들이 주저 없이 자신의 미래를 충분히 상상하며 성장하고, 

더 넓은 세상으로 나아갈 수 있길 바랍니다. 

딱따구리가 단단한 나무를 뚫듯, 아이 곁에서 차별과 고정관념을 뚫는 서비스가 되겠습니다. 

구독과 좋아요로 딱따구리를 응원해주세요 :)  

매거진의 이전글 [우따따를 기다리는 사람들]인터뷰_2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