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사계절산타 Mar 09. 2022

쉐퍼 스타워즈 만년필

R2D2

쉐퍼(Sheaffer https://www.sheaffer.com/)에서 스타워즈 에디션 만년필이 출시되었다는 소식은 2018년도쯤 들었던 것 같다. 스타워즈의 팬이고, 만년필을 좋아하는 나로선 언젠가는 만날 운명이라고 생각하고 있었는데... 드디어 만났다.



R2D2를 정말 잘 구현해 놓았다. 박스도 버리기 아까워 보관 중이다. 현재 한국에서는 다스베이더와 요다는 3만원중반대에서 구입 가능한 것으로 검색이 되고, R2D2는 아마존에서 20불 중후반대로 구입이 가능하다.


소장 중인 R2D2 피규어를 같이 두고 찍으니 정말 딱이다!



여러 군데에 스타워즈의 상징이 가득하다. 그런데 조잡한 느낌은 아니다.


스팁촉으로 M사이즈 닙이다. 그리고 만년필을 잡는 그립 부분은 고무 재질로 되어 있다.



닙이 M인 만큼 부드러운 필기감을 가지고 있다. 정말 에디션 전체를 구입해서 컬렉션 하고 싶다는 생각이 드는 만년필이다. 스타워즈의 팬이고 만년필을 좋아한다면 꼭 하나는 가지고 있을 만하다.


과연 나는 다스베이더, 요다, 데스 스타, BB-8 등을 수집하게  것인가?(모두 9종이 발매되었는데…)현재 아마존 장바구니에 담겨 있긴 하다. 후후



매거진의 이전글 만년필로 쓰기 좋은 신이어마켙 노트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