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에세이 매거진 Mar 27. 2019

GRADUS 2019 S/S 캡슐 컬렉션

"Poetry Should Be Made By All"


간결하면서도 편안한 스니커즈를 선보여 온 grds에서 GRADUS라는 이름의 컬렉션 라인을 전개합니다. 초현실주의로부터 영감을 받은 그 첫 번째 2019 S/S의 캡슐 컬렉션을 소개하며 동시에 열리는 특별한 전시에 독자 여러분을 초대합니다.


군더더기 없는 디자인과 동시에 편안한 스니커즈를 제안해 온 grds가 컬렉션 라인 GRADUS를 런칭한다. 그 첫 번째 캡슐 컬렉션은 ‘Poetry Should Be Made By All’이라는 타이틀로, 초현실주의 작가들의 텍스트와 작품이 전반적인 모티프로 활용되었다.  


GRADUS 2019 S/S 캡슐 컬렉션 캠페인 이미지 중 하나. 초현실주의 예술 사조로부터 영감을 얻었다.


초현실주의에서 영감을 얻은 이번 컬렉션은 그 제품명부터 눈에 띈다. 스니커즈의 제품명을 과감히 초현실주의 작가들의 이름으로부터 빌려왔기 때문이다. Magritte, Lautréamont, 그리고 Arp이 바로 그것.


마그리트라는 이름의 이 제품은 마치 그의 작품 속 무의식 세계처럼 더비 구두와 스니커즈가 뒤틀린 모습을 표현함으로써 GRADUS만의 고유한 스니커즈를 탄생시켰다.


그간 공간과 스니커즈의 참신한 조화를 선보인 grds는 GRADUS의 캡슐 컬렉션 런칭과 함께 특별한 전시를 개최한다. 컬렉션 제품들과 매칭된 설치 작품들과 사진 작업을 직접 만나 볼 수 있다. 과거 쇼룸에서 진행했던 프로젝트 ‘caramel afternoon’에 이어 제3의 공간에서 grds만의 감수성을 어떻게 표현해 냈을지 주목된다.


이번 전시에서는 사진작가 듀오 Studio dosi(박신영, 심규호)와 작업한 사진과 인스톨레이션을 만날 볼 수 있다.


오는 3월 28일부터 30일까지 3일 동안 ‘갤러리 N/A’에서 열리는 이번 전시에서는 GRADUS 컬렉션 제품을 최초로 선보이며 전시 기간에 한하여 구매자에게 한정 제작 티셔츠를 증정할 예정이다. 전시 종료 후 GRADUS 컬렉션 제품들은 셀렉된 편집매장을 통해서만 판매 예정이다. 



타이틀: How to become a Hans Arp Sculpture

장소: 서울 중구 을지로4가 35 2층 N/A gallery

일시: 3월 28일(목) – 3월 30일(토) 오후 1시 – 9시

오프닝: 3월 28일(목) 오후 7시


에디터 | 조원용 Jo Wonyong

사진 제공 | grds




인스타그램에서 에세이 매거진의 더욱 다양한 소식을 만나보세요.


매거진의 이전글 내 유년기의 음악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