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Jennifer Oct 21. 2016

기분좋은바람.바다.노래

그래. 그거면 돼. 그거면 충분해.

언제든 나에게도 힐링이 필요한 날이면

머릿속에

아무 고민없이

떠오르는


오키나와 해변.


그 어딘가


뚝딱 수상가옥을 지어가지고



어떤것보다도

노래하는것을 좋아하는

밤새서 낮이고 밤이고

음악이라면

okay라고 말하는

친구를 데리고


그냥 무작정

떠나보고싶다.


이렇게 스트레스가

더는

쌓아놓을수 없을만큼


누적되어있는

마일리지를


오늘은 다 소비해버리고싶다.


1등으로 당첨되셨습니다


부상으로


오키나와해변에서

있고싶은만큼

즐겨주세요.



하하하


상상만으로도


이미


충분히 힐링되었다.



별이 쏟아질것같은


밤하늘 바다에 누워


해가뜰때까지


마음껏


노래하고


웃고


참 행복하겠지?


나의 버킷리스트중 하나


언제든


오늘이다 싶으면


바로 고민없이


떠나버려야지.


숨막히는 도시를 벗어나


자연을 벗삼아


마음껏 내려놓고 싶다.


오늘은


꿈속에서


별빛과 달빛을 노래하지만


내일. 멀지않은 내일엔



너와함께


달빛을 받으며


밤새 노래할꺼야.


너와 나


둘만이


행복한


그 곳에서.





작가의 이전글 그만하자. 이거면 된거다.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