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메가스포어 megaspore Jan 10. 2024

너가 행복해할때

너가 나의 몸에서 행복해할때

난 내가 사랑 받는다고 느꼈어.

나 너에게 이렇게나 필요한 사람이구나.

나는 너에게 행복을 줄 수 있는 사람이구나.


아무 쓸모 없는 나라고 생각했는데

나는 줄수 있는게 없는 사람이라고 생각하며

받으려는 너를 밀쳐냈는데,

나는 이토록 너를 행복하게 할 수 있구나.


너의 머리칼을 쓰다듬을 때가,

너의 까슬한 턱을 만질때가

너의 눈썹을, 너의 귀를, 입술을,


그냥 너가 나를 필요로 한다는게,

내가 사랑받을만한 사람이라는게 안 믿겨서


나는 너를 여기저기 만지고 또 쓰다듬어.

이 현실이 진짜인가. 내 앞에 있는 너가 진짜인가.


계속 옆에 있어줄거지. 내가 못나도. 누구보다 너가 제일 잘 알잖아. 나 최악인거.


허망한 인생이라도 너랑 같이 보내면 허무함도 같이 견딜 수 있을까.

keyword
작가의 이전글 강아지를 더 사랑하려면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