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이로인 Jul 05. 2019

원종튤립 꽃

향기품은뜰에는 꽃의 왕국이 있다

난 

작은 소왕국을

건설해

다스리면서

산다


왕은 남편

난 여왕

아들은 왕자


매사에 관대한

왕은

작은 소왕국 보다

외국 생활에

더 관심이 많아


태양이 일어나면

함께

길동무 삼아

왕국을 탈출해

세상일에

참여하다


달님이 불러드려야

왕국으로

귀국하는

일상을 살고

있기 때문에


왕국의 실세는

바로 나다


경제 담당 왕 남편

문화 사회복지

건설 전략마케팅 등 

모든 일은

여왕인 나의 것


이렇듯 많은

업무가 주어져

항상 바쁘게

살면서도

즐겁고 행복하다


내가 원하는

왕조를 건설해

살기 때문이다


왕국 안에 있는

벌 나비 새들

여러 종류의

꽃들은

소왕국을

운영하는

나의 대신들이다


대신들이

나에게 아름다운

꽃과 향기를

선물로 주면


받기만 하는 것

염치없는 일이라

그들이 좋아하는

맛난 거름을

선물로 건넨다


인정 많은

나의 대신들

자손들 번창시켜

내 품에

안겨주니

기쁨이 주렁주렁

열려 자란다오


나의 기쁨

원종튤립 

오늘 뭐 그리

기쁜 일이

있는지


종일 방실거리는

모습과

마주해 봅니다


꽃잎 접고 

잠에 빠진

모습이

더더욱 이쁘고


햇살과 놀 땐

꽃잎 활짝 열고

즐거워 

까르륵까르륵 

함박웃음이

정겨운 아이

보여 드릴게요


왜 이렇게 즐거운지

한 번 물어봐

주세요  


2016.4.9. -뜰

매거진의 이전글 스노우플레이크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