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Jongmin Kim th May 13. 2015

민아를 그려보자.

나도 여자예요 - 민아 (걸스데이)

걸스데이 민아 솔로 '나도 여자예요'. 어쩌다가 듣게 됐는데 특히 기타 리프 부분이 마음에 들어 계속 듣게 되었다. 그런데 솔로로 민아가 나온다니 그런 급인가 싶으면서도 나름 노래가 괜찮은거 같았다. 아무것도 없이 걸스데이를 만들어서 대박이 났으니 사장 입장에서는 솔로 한장쯤은 뭐 해줄수 있다 생각하니 뭐 이상하진 않다.


아무튼. 


집에 들어와보니 와이프는 아이 재우다가 잠들었고 애보느라 노곤해보여서 그냥 두었다. 그리고 나서 집안일 세트(빨래, 장난감 정리 등등)를 했더니 벌써 새벽1시..


이대로 자기는 아까워서 회사에서 노동요로 들은 '나도 여자예요' 뮤비를 한번 틀어보았다. 오오미.

이 뮤비에서는 꽤 괜찮게 나온거 같아서 마음에 드는 컷을 한번 따라 그려보았다.


https://www.youtube.com/watch?v=3lcblxEZFM8

공식 뮤직비디오 영상 인가보다 

캡쳐하긴 귀찮아서 걍 핸폰 카메라로;



으..응?


뭔가 얼굴이 안닮았어 수정해야겠다.



더 망함ㅋㅋ

수정했더니 더 안닮았네^^....





오옷 그 다음 맘에 드는 샷 캡쳐!! 역시 귀찮아서 폰카로~



역시 또 안닮았네 ^^....


그림 놀이 끝~

의욕만 넘쳐서 그렸더니 아직 디테일이 부족하다. 다음엔 더 잘 그려보쟈ㅋㅋ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