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마루 Apr 06. 2020

딸기

나는 너를 입속에 넣었다

집에 가면 유언이 자라고 있다.
어머니는 내 손을 쓰다듬다
죽었다.
나는 어머니의 마지막 말을
찾으려 시골집에 갔다.
회색 시멘트가 사라지고
푸른 마당에 빨간 열매가
숨어있다.
어릴 적 엄마를 붙잡고
울며 불며 사달라 조르던
내가 제일 좋아하는 딸기.
나는 너를 입속에 넣었다.
시큼하고 달았다.

작가의 이전글 느린 시계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