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액션피규어랩 Jun 25. 2015

해커스 두 번째 머리

그리고 손, 선글라스, 뉴에라

이전에 만든 헤드는 민머리 헤드였습니다. 

민머리헤드의 장점은 다양한 헤어스타일을 연출할 수가 있습니다.

이번에는 헤어일체형인 헤드를 출력했습니다. 일단 크래쉬와 브레이크 헤드만 출력했습니다.

상태를 보니 나머지 두 명의 헤드도 작업 마무리하여 출력해야 겠습니다.

헤어 일체형 헤드와 추가로 만든 손,선글라스,뉴에라
선글라스 알이 없는것도 출력했어요
뉴에라 모자와 안경도 출력
선글라스 출력, 검은색으로 출력했어요
헤어일체형 헤드 출력
서페이서 올렸습니다.

테스트 합체 샷입니다. ㅎㅎ아직 옷도 테스트 중이라 핏이 잘 안 맞네요이렇게 바디만 구입해서 헤드와 손, 옷, 신발들을 만들어 자신만의 디자인피규어를 완성하게 됩니다.

나머지 헤드들도 추가로 도착
액션피규어 알바디와 같이 ..

12인치 액션 피규어를 판매하는 쇼핑몰에 가시면 다양한 종류의 바디를 구입할 수 있습니다.이제 나머지 헤드 2개 추가로 출력과 최고의 하이라이트인 1/6 신발 만들기가 남았네요

매거진의 이전글 3D모델링 그리고 출력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