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샤스타 Jul 05. 2020

세 잎이 네 잎 같은 클로버

세 잎이 네 잎 같고 네 잎이 세 잎 같은 클로버를 보는 순간
쭈그리고 앉아 반사적으로  네 잎 클로버를 찾기 시작한다
마치 숨어버린 행운의 여신을 찾듯이


3분도 채 지나지 않아
 '내가 찾을 수 있겠어?'라고 말하는 내가 있었다
부정적 생각들이 습관화되어 반사적으로 작용하는
내가 있었다


무의식 안에 나를 믿어주고 사랑하는 마음
듬뿍 갈아 벌컥벌컥 마셔보리라
그래도 괜찮다고 지금 이대로 괜찮다고

매거진의 이전글 오늘과 다른 내일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