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싱글리스트 Oct 20. 2023

이선균,

이선균, ‘마약 혐의 내사’ 하루만에 “사실관계 확인 중” [전문]


배우 이선균의 소속사 측이 마약 혐의와 관련 입장문을 냈다.


20일 오후 소속사 호두앤유엔터테인먼트는 “먼저 저희 회사 소속인 이선균 배우에 관한 보도로 심려를 끼친 점에 대해 깊은 사과의 말씀드립니다”라며 “당사는 현재 이선균 배우에게 제기되고 있는 의혹에 대해 정확한 사실관계를 확인 중”이라고 밝혔다.

사진=싱글리스트 DB

이에 “앞으로 진행될 수 있는 수사기관의 수사 등에도 진실한 자세로 성실히 임하고자 합니다”라고 전했다.


소속사 측은 “이선균 배우는 사건과 관련된 인물인 A씨로부터 지속적인 공갈, 협박을 받아와 이에 대해 수사기관에 고소장을 제출하였습니다”라며 “이와 관련해 향후 진행 상황은 법률대리인을 통해 말씀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너른 양해 부탁드립니다”라고 설명했다.


아울러 “악의적이거나 허위 내용을 담은 게시글 등으로 인해 허위 사실이 유포될 경우 강력히 대응해 나갈 예정”이라며 “다시 한번 심려를 끼치게 되어 대단히 죄송하다는 말씀을 드립니다”라고 전했다.


이하는 소속사 입장 전문이다.

안녕하세요.


호두앤유엔터테인먼트입니다.


먼저 저희 회사 소속인 이선균 배우에 관한 보도로 심려를 끼친 점에 대해 깊은 사과의 말씀드립니다.


당사는 현재 이선균 배우에게 제기되고 있는 의혹에 대해 정확한 사실관계를 확인 중이며, 앞으로 진행될 수 있는 수사기관의 수사 등에도 진실한 자세로 성실히 임하고자 합니다.


아울러 이선균 배우는 사건과 관련된 인물인 A씨로부터 지속적인 공갈, 협박을 받아와 이에 대해 수사기관에 고소장을 제출하였습니다.


이와 관련해 향후 진행 상황은 법률대리인을 통해 말씀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너른 양해 부탁드립니다.

또한 악의적이거나 허위 내용을 담은 게시글 등으로 인해 허위 사실이 유포될 경우 강력히 대응해 나갈 예정입니다.


다시 한번 심려를 끼치게 되어 대단히 죄송하다는 말씀을 드립니다.



강보라 기자 mist.diego@slist.kr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