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찌즈 Jan 03. 2018

30에 깨닫는 진실한 사랑

사랑할수있어서 행복한 시 1

20대, 사랑받는게 좋았다

나를사랑해주는 그가 좋았다

나는 사랑한다생각했다 그를

하지만 그건 사랑이 아닌 나의 환상 속 사랑이였다

환상이 깨지자 절망이 왔다

절망 안의 그의 진실한 사랑을 보지 못했다

모든것이 무너진후에야 그의 사랑을 보았다

30대, 나는 지금 그를 사랑한다

나를 사랑하는 그를 사랑하는것이 아니라

그대로의 그를 사랑한다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