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는 매일 생각을 하고 산다고 생각한다.
하지만 대부분의 생각은 전날 생각한 것의 중복 일뿐 새롭지 않은게 범인들의 일상이다.
기업들도 마찬가지다.
뭔가 다른 상품을 만들고 시장에서 인정받는
세계적으로 성공한 기업들도 "생각" 이라는 단어를 습관처럼 외친다.
망해가는 IBM에 취임한 한 CEO는 "THINK"외치며 망해가는 회사를 살렸다.
마이크로 소프트의 빌게이츠는 중요한 결정이 필요한 경우 출근 하지 않고 산속 통나무집으로 들어가 생각하는 시간을 가졌다고 한다.
그것이 "THINK WEEK"의 시작이다.
스티브 잡스로 대표되는 애플은 어떤가?
잡스 역시 "생각" 을 외쳤다.
하지만 남들과 같지 않은 생각 다른 생각을 하자고 외쳤다.
사업과 인생 성공에 "THINK"가 필수 조건이 아니겠지만
"THINK"하면 성공 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