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뷰티전문가 김수미 Jun 29. 2017

연세대학교 글로벌뷰티 최고위과정

2017년 9월 17일 - 2018년 5월 20일

연세대학교 글로벌뷰티 최고위과정 2기 모집
지난해 연세대학교에서 뷰티산업 최고위과정을 개설하며 영광스럽게도 자문교수로 참여하였다.

지난 1기에는 60여 명의 원우분들이 함께 최고위과정을 통해 뷰티 산업과 관련 인프라에 대한 심도 깊은 교육이 진행되었다.

대한민국이 전 세계에서 메가트렌드로 만들 수 있는 산업군을 만드는 건 어려운 현실, 국내 뷰티 산업은 K-뷰티, K-코스메틱이라 불리며 전 세계의 주류 산업으로의 성장을 만들 수 있는 산업군이다.

대한민국 최고의 뷰티 산업 전문가, 석학들이 모여 만든 최고위과정

연세대학교의 모집 요강을 잠시 한 번 보자


연세대학교 글로벌교육원에서는 전 세계인을 대상으로 K-뷰티 DNA를 전파할 수 있는 준비된 리더를 양성하고자 “제2기 연세 글로벌 뷰티 최고위 과정”을 개설하였다. 지난해 9월에 시작하여 올해 1월 달에 마무리된 1기 과정에는 총 55명의 수료생을 배출하였으며, 서비스, 제조, 유통 등 다양한 업종의 뷰티 관련 CEO들의 참여로 성황을 이뤘다. 한류 열풍과 더불어 뷰티 분야의 혁신 기술을 바탕으로 아시아 시장을 넘어 전 세계를 사로잡을 ‘Hot Beauty Item’의 트렌드를 살펴보고 지속 가능한 뷰티 산업 발전을 위한 방안이 무엇인지 알아볼 수 있는 본 과정은 올해 9월 개강임에도 불구하고 벌써부터 많은 관심과 문의가 잇따르고 있다.

주요 커리큘럼은 ‘뷰티 산업 환경 분석’, ‘뷰티 산업과 경영’, ‘뷰티 비즈니스’, ‘인문·교양’, ‘원우 행사 및 글로벌 워크숍’의 5 모듈로 되어 있으며, 연세대학교 교수진을 비롯하여 화장품, 미용, 헤어, 네일아트, 피부 등 뷰티 관련 국내 최고의 분야별 전문 교수진으로 구성하여 각 모듈별로 다양성과 더불어 최고의 강연 퀄리티를 유지하고자 하는 점이 돋보인다.

과정 참가자들에게 부여되는 수료 시 특전 또한 무시 못할 장점으로 연세대학교 세브란스 건강 검진 시 배우자 및 직계가족 포함 20% 할인 혜택과 더불어 업계 최고의 전문 교수진의 적극적인 네트워킹 기회를 부여하고 있다. 또한 연세대학교 정기 간행물 및 연구시설, 도서관 등의 이용도 가능하다. 교우회 활동을 통해 지속적인 지식공유와 창조적 인적 네트워크를 형성할 수 있는 장을 제공하여 관련 비즈니스의 활성화를 꾀할 수 있도록 할 예정이며, 총장 명의의 수료증 또한 부여된다.


이번 2기 최고위 과정은 지난 1기보다 더욱 강화된 교육 과정과 교수진으로 6개월 과정이 아닌 1년 과정으로 발전하여 운영하며 연세대학교 글로벌뷰티 최고위과정에 관심 있으신 분들의 관심과 문의가 많아 2기에 대한 기대가 크다.

대한민국 최고의 뷰티 산업 전문가, 석학들이 모여 운영하는 뷰티 산업 최고의 AMP

성신여자대학교의 김주덕 뷰티융합대학원 부원장,
숙명여자대학교의 김민신 교수,
한국콜마의 강학기 대표이사,
AA.LAB의 이윤정 대표,
GS홈쇼핑의 국가대표 쇼호스트 권미란 쇼호스트도 함께하는 과정이다.

모집대상은 뷰티산업에 관심 있는 기업체 임원급 이상의 경영자, 미용/화장품 생산 및 유통 관련 기업, 피부관리 관련 기업, 건강/다이어트 제품 생산 관련 기업, 네일아트/코디메이크업/뷰티 전문매체/향수/패션 등 뷰티 관련 기업, 기타 뷰티/웰빙산업 종사자 및 예비 CEO 등이다. 

자세한 모집 요강 및 안내는 아래 또는 링크를 참조하세요.

모집기간 : 2017.07.07~ 2017.09.13

교육기간 : 2017.09.20~ 2018.05.30

등 록 금 : 6,600,000원 (젼형료:\100,000 / 입학금:\0 / 수강료:\6,500,000)

Tel: 02-2123-3354  / Fax: 032-819-2049 / E-mail: yuceo@yonsei.ac.kr


이번 최고위 과정에는 또 어떤 분들을 뵐 수 있을지 많이 기대가 된다.


과정에 대한 문의가 많아 브런치로 과정 안내를 대신하는 꼼수 발동,

오늘 더워서 더 꼼수 발동한 듯


#연세대 #최고경영위 #글로벌뷰티 #코스웨이 #김주덕교수 #김민신교수 #권미란쇼호스트 #이윤정교수 #김수미대표 #Yonsei #University #AMP #Cosway #Kimsumi #GShomeshopping #Showhost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