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허들러스의 리뉴얼 소식

그로스마케팅 파트너, 허들러스

안녕하세요. 허들러스의 유성민입니다. 어느새 6월달이 순식간에 흘러간 것 같습니다. 2024년의 하반기가 된 만큼, 간만의 근황 업데이트겸, 가벼운 홍보글을 남기게 되었습니다.


#1

다름이 아니고, 저희 허들러스가 사이트와 서비스의 전면적인 개편을 실시했습니다. 기존 제공하던 서비스에서, 실제 시장에 존재하는 고객의 수요를 중심으로 서비스를 개편하고, 그 사이 질 좋은 서비스를 공급하기 위해 내부적으로 많은 연구를 하면서, 역량을 키웠습니다.


#2

요즘 대외 활동을 하지 않고 있습니다. 그 만큼 변화된 시장에서 새로운 트렌드를 따라가기위해, 관련 전문가들을 만나거나 공부하는데 에너지를 쓰고 있습니다. 실제로 서비스 퀄리티를 높이기 위해 에너지를 사용하니, 많은 기업들께서 만족해주시고, 별도의 홍보 행위 없이도 허들러스를 많이 찾아주고 계십니다.


#3

"엔터프라이즈가 아닌 SMB 또는 콥 사이즈의 기업들이 어떻게 데이터 기반의 의사결정으로 전환할 수 있는 조직으로 변모할 수 있을 것인가"를 고민하고 있습니다. 데이터는 중요하지만, 데이터 환경을 구축하기 위한 비용이나 투자가 너무 많다면, 여전히 이는 배보다 배꼽이 큰 상황이기 때문입니다.

_

데이터 조직으로의 전환을 위해서는 아래와 같은 선결조건이 필요합니다.

1) 처음부터 많은 데이터를 적재할 필요없다. 혼란만 가중된다.

2) 비데이터 직군이 데이터를 활용하려면 '의지'가 필요하고, '시간'이 쌓여야한다. 이는 즉, 조직의 DNA의 변화를 의미한다.

3) 데이터 조직 전환을 위한 투자 대비 수익률을 무시할 수 없기 때문에, 가벼운것부터 시작하는것이 중요하다.


#4

허들러스는 기업의 마케팅 데이터를 잘 활용하고 이를 기반으로 의사결정을 내리기 위한, 컨설팅/엔지니어링/환경구축/교육 등의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웹사이트내에는 고객들께서 굳이 허들러스에 문의하지않아도 도움이 될 수 있는 양질의 자료들을 지속적으로 업데이트하고, 이를 무료로 받아보실 수 있도록 하고 있습니다.

--

2025년부터 허들러스는 조금 더 힘찬 도약을 하기위해 하반기에도 꾸준히 연구하고 공부하고, 개선된 서비스를 공급할 예정입니다. 항상 저희 허들러스를 응원하고 어여삐 봐주시는 모든 분들에게 진심으로 감사합니다.


저희 개편된 사이트의 URL은 아래에 있습니다. 가벼운 마음으로 놀러와주셔도 좋습니다 :)


사이트 URL 바로가기


그럼, 오늘도 좋은 하루 되세요 !



매거진의 이전글 허들러스 추가 채용을 실시합니다.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