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Windfromsomewhere Jul 05. 2022

신체의 비밀

나에게는 신체의 비밀이 하나 있다. 신체라고 함은 나에게 모두 온전하게 붙어있는 그것을 의미하지만 나에게는 또다른 신체가 있다. 이것은 세상을 보는 눈이며, 당신의 목소리를 듣는 귀이고, 나의 소중한 이야기를 할 수 있는 입이기도 하다. 이 작은 것에 소중한 사람들과의 훈훈한 이야기 그리고 조금 수줍은 이야기도 담겨져 있다. 나는 이것 없이 살 수 없는 사람이 되었는데 이 작은 창으로 세상을 보다 보니 어느 순간에 내 시야가 가로10센치*세로16센치 창에 갇혀 버린 느낌을 받았다. 유일한 소통창구이자 무이한 감옥 같은 내가 애증하는 나의 핸드폰을 바라보며 나는 또 킥킥 웃고 찔끔 울었다.

작가의 이전글 킬링타임에 대한 고찰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