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by 리뽀사랑 Dec 12. 2024

사람들이 떠나지 않는 관리자 되기!

신뢰를 얻는 방법

사람들이 떠나지 않는 관리자 되기!

신뢰를 얻는 방법:

1.명확한 커뮤니케이션: 모호함을 피하고, 알려진 정보를 공유하며, 모르는 것을 인정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2.현실적인 낙관주의: 일이 어렵다는 것을 인정하고, 팀이 목적을 찾거나 업무의 의미를 찾도록 돕는 것이 필요하지 않을 때도 있습니다.

3.진실을 말함으로써 충성도를 불러일으키기: 직원들은 많은 것을 용서할 수 있지만, 관리자가 거짓말을 한다면 그들은 언제든지 떠날 수 있습니다.

4.직업윤리: 일이란 잘해낼 가치가 있는 것이며, 작업이 완료될 때까지 몸소 열심히 일하는 모습을 보여주어야 합니다.

5.존중: 최고의 리더는 팀원의 지식, 기술, 능력에 최선의 존중을 보여줍니다.

6.공로 인정: 훌륭한 관리자는 칭찬을 안 보이는 곳에서 하지 않습니다.

7.약속을 지키기: 지키지 못할 약속은 하지 않아야 합니다.

8.주변 사람들을 위해 길을 닦아두기: 개인적으로나 직업적으로나 친절히 대하고, 도움이 되어야 합니다.

9.포용성의 기초에 대해 교육 받기: 처음부터 훌륭한 관리자는 없습니다. 포용성의 기초를 배우는 일에도 노력을 들여야 합니다.

10.경험과 감정에 대해 궁금증을 가져보기: 직원들의 생각을 직접 물어보세요.

11.포용성에 들이는 노력을 두 배로 높여보기: 스스로 배움에 투자하고, 직원들의 경험을 궁금해하고, 여러분이 직원에 대해 가진 가정에 의문을 가져보세요.

이러한 특성들을 갖춘 리더는 직원들에게 신뢰를 주고, 그들이 더 나은 업무 환경에서 일할 수 있도록 돕습니다. 이것이 바로 훌륭한 리더가 되는 방법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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