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최송희 Mar 26. 2024

내 목표에 이미 살고 있는 사람

당신에게는 멘토가 있는가?



습하고 더워서 숨을 쉬면 목구멍이 탁 막혔던

무더운 작년 7월

드디어 첫 올웨이즈 오프라인 강의날

집에서 꼬박 3시간 반이 소요되는 먼 거리

주문처리를 하면서 시간과 함께 흘러가다 보니

어느새 도착해 있었다


이미 올웨이즈에 대한 기초적인 이해도가 있었기에

어떤 설명을 들어도 스펀지가 되어 흡수가 될 자신감과

그동안 혼자 궁금했던 부분들을 해소할 기대감은

나를 붕붕 뜨게 만들기 충분하였다

어떻게 하면 판매를 더 빨리 초고속으로 잘할 수 있을까?

관련 팁과 정보를 얻겠지?

한껏 기대에 부푼 마음 진정시키며 드디어 시작된

일대일강의


강사님은 차가우면서 동시에 뜨거운 분이라고

본인을 소개하셨다

근데 예상과 달리 올웨이즈에 대한 꿀 떨어지는

꿀팁이야기는 온데간데없고 인생상담을 하고 있는 것이

아닌가!?

낮아질 대로 낮아진 나의 자존감 회복은 어떻게 하는가?

어떤 신념을 가지고 살아야 하는가?

이야기를 들으면 들을수록 앞으로 나아가지 못했던

나를 직면한 순간이었다

강의의 몰입감은 극대화되었고 3시간이 30분처럼

느껴지는 순간이었다



뭘까..

여태껏 느껴보지 못했던 확신의 에너지가 폴폴 풍기고

내 생각의 크기는 종지그릇임을 확인하게 만드는 분

내 생각 위에 고차원적인 사고를 하시는 분

한 분야에 성공을 한 사람을 만나보는 것이 늘 꿈이었는데

그 꿈이 이뤄진 순간인 건가?

왜 올웨이즈에서 말도 안 되는 성과를 내었는지 절로

고개가 끄덕여졌다



나보다 먼저 앞서 나가 성과를 낸 사람을 만난 적이 있는가?

내 목표에 이미 살고 있는 사람을 만난 적이 있는가?

나는 만난 것 같다


온라인판매를 시작한 후 나의 삶이 올웨이즈로

가득 차기 시작하였고 그로 인하여

하루의 쓰는 시간이 달라지고

만나는 사람이 달라지고

생각이 달라지고 있다

목표를 반드시 이룰 거라는 확신의 환경으로 세팅 중이다


앞으로의 배움이 더욱더 기대가 된다







매거진의 이전글 올웨이즈 강의를 듣다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