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영어 자신감, 비결은 당신 옆에

위스픽 잉글리시 코리아

by 써니윤

요즘 K콘텐츠가 단군이래 최대 인기죠.

세계 팬들과 영어로 직접 소통하는 한국인 영어 셀럽들이 더 눈길을 끕니다.


윤여정 님처럼 당당하게 할 말하는 영어

RM처럼 인터뷰 중에도 단어 뜻을 물어보는 여유가 부러워지는데요.






영어 자신감, 비결이 뭘까요?



혼자 마음을 먹는다고 갑자기 자신감이 생기는 건 아니더라고요. 당당함과 여유에는 경험이 필요해요. '내 말이 통하는구나!'라는 경험이 하나 둘 쌓여야 비로소 자신감이 생기죠.


책상 공부하다 어느 날 갑자기 영어 트이는 것보다 지금 당장 조금씩 말하는 것. 경험을 쌓아가기가 진짜예요.







결국 남는 건 나의 경험


혼자 마음을 먹는다고 갑자기 자신감이 생기는 건 아니더라고요. 당당함과 여유에는 경험이 필요해요. '내 말이 통하는구나!'라는 경험이 하나 둘 쌓여야 비로소 자신감이 생기죠.


책상 공부하다 어느 날 갑자기 영어 트이는 것보다 지금 당장 조금씩 말하는 것. 경험을 쌓아가기가 진짜예요.




참 행복한 일이에요.


영어는 만남 그 자체예요.


세상을 바라보는 또 다른 시선과의 만남

새로운 누군가와의 만남

나를 기다리고 있는 기회와의 만남


영어는 꿈을 곱하기해줘요.

그 꿈을 꾸는 분들과 함께하는 건 행복한 일이에요.


떨림을 설렘이 되는 루틴. 꿈을 현실로 만들어 가시고 계신 분들과 함께하는 것만으로도 매일 감사하는 이유가 됩니다.








이번에는 여러 분의 위스 픽 꿈메이트 분들의 말씀을 들어봤어요.


공통점이 보이더라고요. 바로 자신감이 부쩍 올라오셨다는 것이죠.

내가 하는 말이 통하는 경.험. 을 쌓아 올리신 분들 목소리에는 확신이 느껴졌어요. 이대로 꾸준히만 하면 나도 되겠구나 하는 자신감, 즉, 나를 믿는 마음이요.





앞으로 어떤 삶을 살고 있을까 라는 마음이에요. 스스로에게 기대돼요. 멈춰 서 있지 마세요.

- 유치원 원장님 퇴직 후 제2의 인생을 만들어 가시는 60대 Esther 님


아이가 자신감이 붙는 것이 눈에 보여요.

영어 학원과 시너지 효과가 나요.

- 위스픽 7개월 차 Freddie 어머님


매일 다른 일이 생기니, 수업시간 수다 거리 가 또 생기는잖아요. 너무 재밌어요.

- 폴란드에 거주하시는 Choi 님




italy-4093227_960_720.jpg




당신의 영어 고민은 무엇인가요?

어떤 영어 고민도 촘촘하고 따뜻하게 풀어갑니다.



Q1. 영어 초보인데, 될까요?

더 이상 다른 사람 눈치 보느라 손해보지 마세요. 딱 당신에게만 맞춰서 진행해요. 초보 분일 수록 더 1:1로 챙김 받으셔야 맞아요. 말을 해야 말이 늘어요. 알파벳부터 시작하셔서 지금은 문장을 말씀하시는 분, 그저 꾸준히 오셨을 뿐이에요. 따뜻하게 촘촘하게 함께해 드려요.



Q2. 복습을 해야 할 것 같은데 시간이 없어서 걱정돼요.


제대로 배우시는 법을 아시는 분만이 주실 수 있는 질문이에요.

복습, 꼭 필요하죠. 하지만 시간을 내려니 만만치 않으시죠. 5andF, 즉 5 min plus Friday 시스템을 추천드립니다. 매일 5분 일간 복습, 매주 금요일 주간 복습으로 쫀쫀하게 다져드릴게요. 진도보다 숙달이 제대로 된 배움임을 아시는 당신. 배워서 써먹을 수 있을 때까지. 쌓이고 쌓였을 때의 효과를 누리게 해 드릴게요.




original_SF-Neighborhoods-robert-bye-unsplash.jpg





Q3. 너무 바쁜데, 할 수 있을까요?


꿈이 있으신가요? 기회를 누리고 싶으신가요?

아주 작은 시간으로 시작하세요. 작정하고 하는 벼락치기 공부는 쉬이 지치고 그만두기를 반복하기 쉬워요.


하루 24시간 중 딱 25분. 오로지 나를 위한 시간이에요. 하지만 뭐부터 해야 할지 막막하죠. 또 꾸준히 시간을 기도 만만치 않은 일이고요. 하지만 매일 누가 날 기다리 주고 챙겨준다면? 그 시간이 귀하게 쓰이도록 촘촘하게 기획해 준다면? 어차피 시간은 흘러가요. 흘러가 버릴 이 시간을 꽉 잡아 내 것으로 만들어 드릴게요.


어느 순간 갑자기 찾아올 기회, 지금의 작은 시간으로 역사를 바꾸시게 될 거예요.



Q4. 25분으로 될까요?


벼락치기 2시간 반보다 꾸준히 25분이 훨씬 강력하게 내 몸에 남아있습니다. 25분을 매일이면 한 달이면 500분, 일 년이면 무려 6,000분입니다. 결코 벼락치기로는 따라오지 못할 차이, 이 차이는 시간이 흐를수록 기하급수적으로 벌어집니다.


특히 위스픽 잉글리시 특화 <오늘의 문장 today's sentence> 시스템으로 더 촘촘하게 도와드릴게요. 내가 말한 문장은 기억에 오래 남죠. 내 스토리, 내 마음이 담긴 말이니까요. 수업이 아닌 수다가 되기 위한 여정 세심하게 디자이닝 해드립니다.



Q5. 오직 위스픽에서만!

선생님들과 제가 똘똘 뭉칩니다. 오로지 당신에게 꼭 맞는 수업을 디자이닝 해드립니다. 위스픽 특화 설문지로 우리말로 편히 소통하실 수 있어요. 선생님들과 미팅을 통해 최적의 솔루션을 제공해 드려요. 당신은 누리시기만 하시도록, 위스픽만의 독특하고도 정성 담긴 방법이에요. 더더 누리세요. 더 흥하세요.


한국인이 영어를 배우는 방법은 더 정교함이 필요해요. 외국인 선생님의 매일 스피킹 루틴 + 한국인에게 꼭 맞는 수업 방식의 조합으로 극강의 25분을 누리세요.





tram.png




<4월 수업 안내>


4월 4일 - 5월 2일

(20일 25분 수업, 500분 스피킹 적립)


매월 한정된 인원으로 정성을 다합니다


떨림이 설렘이 되는 루틴

위스픽잉글리시WSE 코리아



>>15분 무료체험이 궁금하시다면?

http://wespeakenglish.co.kr





keyword
매거진의 이전글실패 없는 영어공부 교재 선택 비결 4가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