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풍경달다 Dec 08. 2023

당신과 오래오래 같이 있고 싶어요

이것도 하고 싶고 저것도 탐나는 시기가 지났다고 생각했다

이제는 큰 욕심 없이 그저 좋은 사람과 오래오래 함께 있을 수 있다면 더 바랄 게 없다고, 그것만으로도 충분하다고 생각했다

그러다 알게 되었다

내가 제일 큰 것을 욕심내고 있었구나

내 마음에 품고 있는 바람이 제일 어렵고 귀한 것이었구나

욕심 없다는 말은 취소해야겠다


나는 참 좋은 당신과 오래오래 같이 있고 싶다

매거진의 이전글 나도 눈 커지고 싶다고요. 제발~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