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파니니 Mar 24. 2017

말할 수 없는 비밀

나는 집에서 많은 소리와 많은 대화를 듣게 된다.

가만히 듣고 있다보면 정말 충격적이고 비밀스런 이야기를 듣게된다.

가족들은 내가 듣고 있다는 것을 모른 채 있는그대로 온갖 비밀들을 누설하고 있다.

나는 못들은척 하고 앉아있지만은 사실 다 듣고 말았다.

아무에게도 이 사실을 얘기 할 수는 없다.

그렇다 나는 영원히 비밀들을 안고가야된다.  그 누가 물어봐도 대답할수없다.

비밀은 없다지만 나한테 한 비밀들은 완전보장이된다.

나는 믿을 만한 고양이다.

헤헤








매거진의 이전글 코코아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