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김송편과박시루 Jun 13. 2020

원하는 것을 얻는 방법





 : 원하는 것을 얻는 방법

투정 부려서 안된다, 불평해서도 안된다
꿈에 비해 내가 작다 하여 위축되어서도 안된다

남들과 비교해선 안되며 질투해서도 안되고
애쓰지도 말자
초조해하지도 말고 자존감을 바닥에
내려놓지 않아도 된다.

그저 내가 그리는 것을 이룬 듯이 상상해보자
명확하게 구체적이게 상상하자

그런 내가 되었다고 상상하면 그런 내가 된다
믿는 만큼 행동하게 되고 또한 그렇게 될 것이다.



글 박시루

그림 박시루

작가의 이전글 다르지 않다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