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love me now Dec 01. 2022

크리스마스 트리 명소 총정리!

#전국 백화점 아울렛 카페 명소 모음


안녕하세요~

요즘 벌써부터 크리스마스 트리 명소가 하나둘 보이더라구요?!

아직 크리스마스가 오려면 약 한달 정도가 더 남았지만

다들 벌써부터 떨리는 마음을 가지고 있는 것 같아요 ㅎㅎ

서울 백화점부터 해서 외곽 카페 쪽에서도

아주 예쁜 크리스마스 트리 명소들이 많다고 해서

오늘 한번 총정리 해드릴 테니 많은 도움 되시길 바랄게요!


내 미래배우자 얼굴 미리보기 <<




더현대 서울

서울시 영등포구 여의대로 108



크리스마스 트리 명소! 하면 요즘 무조건 더현대서울부터 나오는 것 같아요

그만큼 정말 예쁘게 꾸며졌다는 뜻이겠죠? ㅎㅎ

사람도 정말 많아서 기본 2시간 웨이팅이라고 해요

저도 한번 가보고 싶었는데 웨이팅 얘기 들으니 엄두가 안 나네요 ㅋㅋㅋ ㅠㅠ


롯데월드몰

서울시 송파구 올림픽로 300



롯데월드몰에는 크리스마스 트리와 함께

회전목마까지 준비되어있다고 해요!

여긴 정말 시간 나면 한번쯤 꼭 가보고 싶네요 ㅎㅎ

특히나 회전목마 앞에서 사진 찍으면 넘 예쁠 것 같지 않나요?!


롯데월드

서울시 송파구 올림픽로 240



롯데월드에도 크리스마스가 어김없이 찾아왔습니다!

저는 작년 2021년 크리스마스 시즌에 갔었는데요

올해에도 똑같이 진행 중이네요

사진으론 잘 안 담기는 것 같아요~

눈치게임 성공하셔서 꼭 거대하고 크리스마스 느낌 물씬나는 성 한번 보고 오시길 바랄게요!


신세계백화점 본점

서울시 중구 소공로 63



크으.. 크리스마스 명소라고 하면 명동도 빠질 수 없죠!

작년부터 핫해진 명소인데요

백화점 전체에 점등을 해서 웅장하고 정말 예뻐요~

길 건너 차 없을 때 사진 찍어야 하는 난이도 높은 명소이긴 하지만 ㅋㅋㅋ

겨울이 가기 전에 한번쯤 들러야 할 곳 중 하나예요!


갤러리아백화점 명품관

서울시 강남구 압구정로 343



강남 갤러리아 명품관에서는

보테가 베네타와 함께 콜라보해서 트리를 꾸몄다고 해요!

선물상자가 가득하고 그 앞에 보테가 베네타 로고가 있어서

좀 더 뻔쩍뻔쩍 해보이는 기분.. ㅎㅎ


프레젠트모먼트

서울시 마포구 망원1동 동교로 49-1




여긴 망원동에 위치한 소품샵인데요!

크리스마스 트리를 포함하고 구경할 게 정말 많다고 해요

아기자기하고 귀여운 소품들이 한가득 있어서

빈 손으로 나오기 쉽지 않다고 합니다 ㅎㅎ

여긴 365일 크리스마스 분위기라고 하니, 나중에 시간 되면

망원동 한번 들러야겠어요~


신세계 시흥 프리미엄 아울렛

경기도 시흥시 서해안로 699



올해 시흥 프리미엄 아울렛에는 쿠키런이 찾아왔다고 해요!

전 작년 크리스마스에 시흥프리미엄아울렛에 갔었는데요

프리마켓도 열고 있고 사람도 정말 많았어서

연말 느낌 물씬 났었습니다 ㅎㅎ

올해는 쿠키런 캐릭터들과 함께 크리스마스라니~~

넘넘 귀여울 것 같아요!!


롯데프리미엄아울렛 타임빌라스

경기도 의왕시 학의동 바라산로 1



여긴 의왕에 위치한 롯데프리미엄아울렛입니다!

거대한 트리 앞에 앉아서 무조건 인증샷 찍어야 하는 곳이죠~

저는 갠적으로 아울렛에 트리 보러 가는 걸 좋아해요

아울렛 간 김에 선물도 사고~ 크리스마스 장식도 구경하고~

넘넘 예쁜 트리 앞에서 사진두 찍구요 ㅎㅎㅎ

(사람이 정말 많은 게 흠이라면 흠이지만...)


바다앞테라스

인천 중구 은하수로 10 5층



딸기로 꾸며진 크리스마스 트리를 보신 적 있으신가요?

인천에 있는 바다앞테라스 카페에선 딸기 트리가 있다고 해요!

특별하게 꾸며진 크리스마스 트리를 보고 있자니

가슴이 두근두근..!!! 설레여요 ㅋㅋㅋ

그리고 여기 카페는 바로 앞이 바다라고 해요~

해 떠 있을 때 가도 참 예쁠 것 같아서 추천 드릴게요!


어가길 베이커리 카페

경기 포천시 군내면 어가길 72



인스타 인증샷 필수! 어가길 베이커리 카페입니다

정말 크고 예쁜 크리스마스 트리가 카페 마당에 위치해있구요!

사진 찍기 좋게 바로 앞에 벤치가 있어요~

더 추워지면 한번 방문할 예정인데,

실물로 보면 얼마나 더 반짝이고 예쁠지 기대가 됩니다 ><


로즈스텔라정원

인천 계양구 다남로143번길 12



마지막으로 동화 속에 들어온 것 같은 카페, 로즈스텔라정원입니다!

여긴 크리스마스 시즌이 아니어도, 넘 예쁘게 꾸며진 카페로 유명한 곳인데요

크리스마스가 되면 저렇게 예쁜 트리가 세워진다고 해요~

여긴 오히려 해 떠 있을 때 트리와 아주 예쁜 카페를 배경으로

사진 찍으면 정말 넘넘넘 예쁠 것 같아요!



나와 잘 맞는 MBTI 궁합 테스트 <<

작가의 이전글 2023년 공휴일 총정리 +대체 공휴일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