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엄남미 Feb 05. 2022

하루의 시작은 반드시 긍정으로

긍정 확언 사용법

하루의 시작은 아침이다.



계절의 시작은 봄이다.



시작이 좋으면 끝이 좋다.


오늘 자신이 보기를 의도하고 원하고 기대하는 것만 보기로 의도하자.


이렇게 긍정 확언을 외쳐보라.


"오늘 내가 누구와 함께 일하든, 나는 내 의도를 오직 내가 보길 원하는 것만 보도록 설정한다."



"나는 오늘 누구와 이야기하든, 나는 행복을 선택한다."

"



"나는 오늘  어떤 자리에서 무엇을 하든, 오직 기쁘고 즐거운 것들만 체험하겠다."



이런 긍정의 확언들이 하루의 시작을 긍정으로 바꾸기 때문에 삶의 방향을 바꾸게 될 것이다.


이제부터는 당신을 기쁨에서 멀어지게 만드는 불쾌한 모든 일들을 당신의 경험에서 사라지게 할 것이다.



이 원리는 절대적이다. 시작은 반이다. 하루의 시작을 긍정으로 시작하면 나머지 반은 긍정으로 끝난다. 그러니 평생 즐거울 수 있다.



오늘 나는 세상의 모든 좋은 것들이 나에게로 올 것이다.

오늘 나는 나의 모든 열정을 발휘할 것이다.

나는 가는 곳마다 기적과 마법이 일어난다.

오늘 나는 지금까지 경험하지 못한 최고의 날을 매시간 경험할 것이다.

작가의 이전글 즐겨라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