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제주길잡이 Jan 12. 2023

제주도 체험 낚고락고 제주 낚시 체험!

이색 추억을 만들 수 있는 제주도 체험 '낚고락고' 신흥바다낚시공원에서 제주 낚시 체험을 하고 왔는데요. 고기를 잡으며 즐거운 추억도 남기고 제주 바다를 감상하며 눈 피로도 풀고 왔네요! 저희는 낚고락고 60분 낚시 체험을 해보았는데요. 다양한 체험이 이루어져 있어 선택해 즐겨보면 됩니다. (회 + 낚시체험 세트 프로그램도 있었어요.)


*낚시 체험을 안해도 동반 입장료만 내면 입장 가능하니 참고바랍니다.




운영시간은 10시부터 17시까지 운영을 하는데요. 기상악화시 변동 있을 수 있다고 하니 날씨가 흐린날은 전화 문의 후 방문해 보시기 바랍니다.


제가 간날은 날씨가 좋아 낚시 체험하기 좋았는데요. 내부로 들어가니 이국적인 정취가 반겨주었습니다. 제주 자연을 물씬 느끼며 체험할 수 있는 분위기로 조성되어 있었어요.


제주유일 바다낚시 체험장이라 즐거운 바다 체험을 할 수 있었는데요. 본격 체험에 앞서 관리자분께서 물고기 잡는 법 부터 시작해 팁도 알려주고 낚시 포인트도 알려준답니다. 말린 새우가 미끼라 거부감 없었어요!


손맛을 느껴보는 순간 ! 즐거운 낚시 제주도 체험을 할 수 있었는데요. 바닷속에는 돌돔, 황돔, 감성돔, 우럭, 광어까지 다양한 어종들이 있었습니다. 


아이부터 시작해서 어른까지 체험이 가능했는데요. 색다른 체험이라 아이들부터 시작해 어른까지 즐길 수 있어 너무 좋았어요. 


고기 잡히는 순간 ! 그 순간을 아직도 잊을 수 없는거 같은데요. 힘이 정말 장난 아니더라고요! 티비 속에 보면 왜 낚시대가 휘어지는지 그이유를 알것 같았어요. 


크기 만큼이나 힘도 장난 아니었는데요. 몸이 저절로 휘청 거린답니다. 시설도 잘 되어 있어 누구든 안전하고 쉽게 낚시 체험을 할 수 있었는데요. 배낚시와는 또 다른 묘미가 있었습니다.


바다도 어쩜 이렇게 맑고 투명한지 고기가 그대로 보이더라고요.  물고기를 잡고 나서는 기념사진도 찍을 수 있는데요. 물고기와 함께 멋진 사진을 남길 수 있었네요! 월척의 순간  기념사진을 안 남길수 없겠쥬~??


굳이 바다에 나가지 않아도 즐거운 바다 체험을 할 수 있는데요. 누구나 즐겁게 즐길 수 있는 체험이라 아이도 저도 흥미진진 했네요. 어른도 아이도 모두 만족하는 제주도 체험이라 제주도 가족여행 계획하는 분들에 강추 드립니다.



작가의 이전글 프라이빗한 제주도 스파 마사지 관리 '스파브릭스'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