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제주길잡이 Feb 21. 2023

몸과 마음이 편안해지는 제주도 마사지 추천

스파브릭스

지친 내몸에 휴식을 선물해주는 스파브릭스. 이곳은 스파부터 시작해서 아로마 마사지까지 전신 풀코스 관리를 받아보며 낭만적인 시간을 보내볼 수 있는 곳인데요. 서귀포에 위치하고 있는 곳이라 서귀포 관광 후 들러 관리 받으면 딱이랍니다.




내부는 이처럼 심플한 공간으로 세련되게 인테리어가 되어 있는데요. 감성적인 소품들이 가득했어요. 또 향기로운 냄새까지 가득 느껴져 향기로움에 취해, 분위기에 취해 보는 시간을 가질 수 있었습니다. 



우선 관리 받기전에는 일회용 속옷으로 갈아입어야 하는데요.여자용, 남자용 등으로 준비해 주셨어요. 옷을 갈아입고 가운을 갈아입고 본격 관리 시작! 족욕부터 천천히 받아보았어요.



따뜻한 족욕 물에 발을 담그고 있으니 피로가 절로 풀리는 기분이 들었는데요. 족욕 물 위로는 이처럼 꽃도 올려져 있어서 보는 즐거움도 가득했답니다. 따뜻한 족욕물에 발을 담그고 있으니 몸이 노곤해져 잠이 절로 왔는데요. 약 10~15분 정도 족욕 시간을 가진답니다.



족욕 관리가 끝나고 나면스파 관리가 시작됩니다. 30분 정도 시원하게 몸을 풀어주는데요. 사진 속 처럼 로맨틱, 낭만적인 공간에스 스파를 진행하게 됩니다. 욕조가 두개 비치되어 있어서 편하게 위생적이게 관리를 받아볼 수 있답니다.



안에는 블루투스 스피커도 있어서 원하는 노래를 선곡 후 관리를 받아 볼 수 있어 좋았는데요. 물 속에는 아로마 오일을 풀어주었습니다. 향기가 좋아 몸이 릴렉스되는 느낌이었습니다. 몸도 마음도 편안해지는 기분이었어요.



스파 후에는 본격적인 아로마 마사지가 시작됩니다. 아로마 오일을 전신에 바르며 관리를 해주는데요 기분도 좋고 노곤노곤 마사지를 받으니 딱이더라고요.  잠이 솔솔 오더라고요



중간중간 세기도 체크해주고 오일로 전신을 시원하게 마사지를 해주어 좋았는데요. 하루의 피로가 말끔히 풀어지는 느낌이었어요.



내부가 깔끔하고 조용해서 프라이빗하게 마사지를 받을 수 있어 좋았는데요. 1:1 맞춤형이라 그런지 더욱 만족스러웠던것 같아요!



깔끔하게 받아볼 수 있어 참좋았는데요. 뭉친 근육들 셀룰라이트 들이 다 풀어지는 느낌이 들었습니다. 맞춤 관리를 전문적으로 하는 곳이라 분위기, 조명, 음악까지 힐링 제대로 했네요. 특별한 날, 몸과 마음의 힐링이 필요한날 강력 추천 드리고 싶어요 ☺


작가의 이전글 체험부터 휴식까지! 서귀포 가볼만한곳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