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이종우 Peter Lee Mar 02. 2020

[번역] 빠르게 코딩을 배우는 팁들

Tips to learn how to code fast

원본 : https://medium.com/swlh/tips-to-learn-to-code-fast-cde8a25976e9

https://www.pinterest.com/pin/350366046005212815/?lp=true


 코딩은 어려울 수 있지만 재미있는 공부 방법을 찾을 수 없다는 의미는 아닙니다. 어린 나이에 코딩을 배우는 것은 컴퓨터 과학 / IT 분야의 학위를 추구하려는 사람들에게 영감과 동기를 부여합니다. 인터넷을 통해 엄청난 양의 리소스를 사용할 수있게되면서 점점 더 많은 사람들이 모바일 개발자, 웹 사이트 개발자, 소프트웨어 개발자 또는 흥미로운 문제를 해결하기위한 연구원이되는 꿈의 직업에 착수하기 위해 스스로 코드를 배우기로 결정했습니다. 시작 위치를 모르거나 프로그래밍 기술을 향상시키는 가장 빠른 방법을 모르면 처음에는 어려워 보일 수 있습니다. 다음은 많은 프로그래머와 파이썬 커뮤니티에서 효과적인 것으로 입증 된 팁입니다.      


I. 코딩을 배우려는 이유에 목표를 설정하십시오.


가고 싶은 방향을 정하는 것이 중요하며 왜 먼저 코드를 배우고 싶습니까? 목표를 먼저 설정하면 학습에 대한 동기와 헌신이 주어집니다. 예를 들어 웹 개발자가 되려면 최고의 온라인 코스를 검색하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그러나 프로그래밍 언어에 대해 시험해보고 경험을 쌓거나이 전공이 무엇인지 이해하려면 대화 형 웹 사이트에서 학습하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초보자는 논리를 이해하기 쉽기 때문에 Python Programming Language와 같은 고급 언어로 시작하는 것이 좋습니다.


II. 학습 할 리소스 선택

대화 형 웹 사이트에서 프로그래밍 기초를 배우는 것은 올바른 환경을 설치하거나 코딩 환경을 설정하지 못할 수 있기 때문에 초보자에게 실제로 도움이됩니다. 따라서 대화식 웹 사이트는 이러한 모든 단계를 단순화하고 사용자가 웹 사이트에서 코드를 작성하고 사용자 결과를 출력하도록합니다. 대화식 코딩을위한 인기있는 웹 사이트는 다음과 같습니다. 


https://www.codecademy.com/

https://www.freecodecamp.org/


그러나 비디오보다는 독서를 배우고 싶다면  https://www.lynda.com/ 또는 https://www.edx.org/ 와 같은 좋은 웹 사이트도 있습니다 . 학습 방법은 전적으로 개인 취향에 달려 있습니다. 어떤 사람들은 비디오를 보면서 가장 잘 배우고, 어떤 사람들은 문서를 읽고 가장 잘 배우며, 어떤 사람들은 실습을 통해 배우고, 어떤 사람들은 멘토를 통해 배우게됩니다. 가장 적합한 방법을 선택하면 생산성이 향상됩니다. 따라서 코딩을 배우기 전에 원하는 방법을 이해하는 것이 좋습니다.


III. 기초 이해하기

모든 프로그래밍 언어는 구문, 논리 및 내장 기능이 다르지만 여전히 동일한 프로그래밍 기본 사항을 공유합니다. 코딩에 대한 내 자신의 경험을 바탕으로 기본 재료에서 고급 재료로 이동할 때 기본을 이해하는 것이 필수적입니다. 한 번에 여러 언어를 배울 때도 중요합니다. 예를 들어 Java의 배열 데이터 유형은 C ++의 배열 데이터 유형과 동일 할 가능성이 높습니다. 따라서 어떤 코스에서든 특정 섹션을 건너 뛰기 전에 가장 중요한 단계를 간과하고 있다는 점에 유의하십시오.


IV. 손으로 코딩하기 



https://www.reddit.com/r/ProgrammerHumor/comments/8e8rtb/ladies_and_gentlemen_my_c_professor_1000_li


종이에 코드를 작성할 때 출력을 컴파일하고 생성 할 수 없기 때문에 초보자에게는 어려울 수 있습니다. 반면에, 직접 코딩은 코딩 방법을 배우는 주요 방법 중 하나입니다. 화이트 보드 든 노트북이든 수작업으로 코딩하는 것은 우리가 쓰는 모든 서한에 대한 의사 결정, 정확성, 인식 및 의도가 필요합니다. 이 방법을 사용하면 시간이 많이 걸리지 만 코딩 기술을 한 단계 끌어 올릴 수 있으며 기술 인터뷰에서 대상 회사에 깊은 인상을 줄 수 있습니다. 또한 문서를 찾는 데 시간이 덜 걸리므로 디버깅 기술과 코딩 속도가 향상됩니다.



V. 토론 포럼은 최고의 동반자입니다

사람들은 피드백과 제안으로 더 빨리 배우는 경향이 있습니다. 경우에 따라 제거 할 수없는 버그가 발생할 수 있지만 경험이 풍부한 프로그래머는 해당 버그를 제거하는 방법 또는 문제를 해결하는 새로운 방법에 대한 팁을 제공 할 수 있습니다. 프로그래머가되는 것의 장점 중 하나는 다른 프로그래머가 이전에 질문했을 수도있는 많은 질문이 있으며, 이것이 우리의 문제에 대한 해결책 일 수 있다는 것입니다. 그러나 비판적 사고 능력을 개발할 수 있기 때문에 도움을 요청하기 전에 20-30 분 동안 스스로 해결해야합니다. 프로그래밍 지원에 대한 대부분의 웹 사이트 중 하나는 https://stackoverflow.com/  이며, 의심스러운 답변을 얻거나 동료 프로그래머와 지식을 공유 할 수 있습니다.   

   

VI. 샘플 코드의 모든 줄을 이해하자


샘플 코드를 읽으면 프로그램에 대한 개요 만 제공합니다. 프로그램 배후의 논리를 이해하려면, 이해하지 못하는 각 코드 줄을 실행하여 출력물을 출력하거나 종이나 화이트 보드에 논리를 그려야합니다. 또한 모든 행에 주석을 이해하면 더 잘 이해할 수 있습니다 (대부분의 프로그래머는 주석 쓰기를 싫어하지만). 또한 자체 논리를 사용하여 프로그램을 처음부터 다시 코딩하여 동일한 결과를 얻을 시간이 있다면 더욱 좋습니다.


VII. 디버깅 전에 차 / 커피 한잔과 함께 휴식을 취하십시오      


https://makeameme.org/meme/hot-tea-on


 장시간 코드를 작성하면 몇 시간 동안 동일한 논리를 사용하는 것이 더 쉬우며 버그을 없애는 것을 보장하지는 않습니다. 따라서 어느 시점에 갇혀있을 때마다 잠시 휴식을 취하고 머리를 두드리고 쉬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이것은 당신에게 신선한 관점과 창의성을 제공 할 것입니다. 버그에 대해 걱정하지 마십시오. 어디에도 가지 않을 것이다. 우리는 인간으로서 에너지를 회복하고 생산성을 향상시킬 시간이 필요합니다.


결론      


https://makeameme.org/meme/keep-calm-and-168833


위의 팁이 프로그래밍 과정을 먼저 시작하고 코딩 방법을 배우고 배울 수 있기를 바랍니다. 무언가를 습득하려면 많은 노력과 시간이 필요하기 때문에 모든 상황에서 많은 실패와 인내심을 가져야합니다. 어떤 경우에 갇힌 경우, 우리 모두 프로그래머가 이전에 거기에 있었음을 기억하십시오. 현재 어느 길을 가고 있거나 미래에 가고 싶을 때 목표를 달성하는 유일한 방법은 열심히 일하고 자신을 신뢰하는 것입니다. 프로그래머 응원 : D !!

매거진의 이전글 [번역] 좋은 기술에도 내 스타트업이 살지못한 이유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