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by 이종우 Peter Lee Apr 06. 2020

[번역]17 가지 주요트렌드–전자상거래의 미래 2020

우리가 준비 해야하는 기능은?


17 가지 주요 트렌드 – 전자 상거래의 미래 2020

원본 URL : https://meetanshi.com/blog/top-trends-future-of-e-commerce-2020/


온라인 비즈니스 성장은 결코 쉽지 않았습니다. 현장에서 이러한 치열한 경쟁으로 인해 더욱 어려워집니다. 전자 상거래 상점 소유자는 반드시 수백 가지 작업을 수행해야하지만 모든 구현 및 개선에 많은 시간과 비용을 투자해야합니다. 목록의 모든 크고 작은 측면을 두드리는 대신, 특히 2020 년에 가장 중요한 분야를 다루는 것이 어떻습니까! 


온라인 비즈니스에서 최신 상태를 유지하는 것보다 상점 소유자에게는 선택의 여지가 없습니다. 기존의 지불, SEO 또는 배송 방법을 여전히 따르고 있다면 아무 것도 볼 수 없습니다. 고객 여정의 모든 단계는 최신 도구와 기술로 개선되었습니다.


따라서 2020 년에는 전자 상거래의 최신 트렌드 를 지속적으로 업데이트하는 것이 중요 합니다. 고객이 경쟁 업체의 매장으로 되돌아 오는 것을 막고 더 많은 고객이 다시 방문하도록하려면 다음 사항에 따라 매장을 전자 상거래 로 만드십시오. 2020 년 준비 완료!


전자 상거래 2020의 주요 트렌드 :



개인화


음성 검색


인공 지능


배송 혁신


진보적인 웹 애플리케이션


애니메이션


헤드리스 전자 상거래


챗봇


VR과 AR


간편한 결제


재 상거래


이메일 용 AMP


오토메이션


소셜 커머스


신뢰 및 프라이버시


IoT 상거래


시장


2020 년 동안 위의 가장 유용한 전자 상거래 트렌드에 대해 심층적으로 살펴보기 전에, 상점에서 경쟁을 견뎌 낼 수있는 필수 포인트를 언급하고 싶습니다.


창의적이고 고품질의 콘텐츠

브랜드 정체성

최고의 사용자 경험

모바일 친화적 인 웹 사이트.

고품질 이미지 및 비디오


이러한 필수 특성으로 온라인 시장에서 안정적이되면 2020 년에 보게 될 전자 상거래 트렌드를 경쟁 업체와 차별화하십시오.


2020 년 전자 상거래의 미래 :


개인화



“개인화에 가장 열정적입니다. 나는 브랜드에 대한 개인화 된 경험이 미래에 고객에 대한 충성도와 관련성을 가장 많이 이끌어 낼 것이라고 확신합니다.” –  Katrina Lake, Stitch Fix CEO 설립자


Nike, Nutella, Spotify와 같은 브랜드는 고객 참여 및 전환을 위해 개인화를 활용했습니다. The Drum의 Samuel Scott은  "개인화는 2020 년의 가장 과장된 마케팅 관행이 될 것"이라고 말합니다.


전자 상거래 제품 사용자 정의 및 개인화 의 이점을 이전에 게시했습니다 . 그리고 그 목록에는 더 많은 것이 있습니다. 아래 통계는 개인화의 중요성을 설명하기에 충분합니다.



소비자의 44 %는 특정 회사와의 개인화 된 쇼핑 경험 후에 반복 구매자가 될 가능성이 높다고 말합니다. ( 세그먼트      chrome-extension://gmpljdlgcdkljlppaekciacdmdlhfeon/images/beside-link-icon.svg )


소비자의 77 %가 개인화 된 서비스, 추천 또는 경험을 제공하는 브랜드를 선택, 지불했습니다.(포레스터)


개인화 및 사용자 정의가 증가하여 비즈니스에 대해 고객에 대한 더 많은 데이터를 얻고 획득 한 데이터를 사용하여 참여를 증가시키는 데 도움이 될 것입니다.


음성 검색


음성 검색은 새로운 자연 검색입니다!


음성 검색은 사용자가 스마트 폰, 스마트 장치 또는 컴퓨터 장치에 대해 구두로 질문함으로써 인터넷에서 검색을 수행 할 수있는 기술입니다.


Apple의 Siri, Amazon의 Alexa, Google Assistant 및 Microsoft의 Cortona와 같은 음성 어시스턴트가 인기를 얻고 있습니다. 음성 검색 및 음성 지원 장치의 중요성은 아래 통계를 통해 입증 할 수 있습니다.


음성 쇼핑은 2022 년에 400 억 달러로 증가 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스마트 스피커 시장 규모는 2024 년까지 300 억 달러를 넘을 것으로 예상


보이스 어시스턴트를 소유하지 않은 사람들의 34 %가 구매를 원합니다.


2020 년은 음성 검색의 해가 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음성 검색은 사용자가 입력하는 것보다 쉽습니다. 집안일을하면서 쇼핑을 갈 수 있습니다! 전자 상거래 상점은 이러한 전환으로 한 페이지에 있도록 상점 및 마케팅 전략을 최적화해야합니다.


가트너 의 연구에 의하면 2020 년까지 온라인 검색의 30 %가 화면없이 수행 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완전히 전환 된 시장을 창출하는 것은 업계를 변화시키는 시나리오입니다.


인공 지능


인공 지능은 인간을 배우고 모방하는 기계의 능력입니다. 2020 년 전자 상거래 트렌드에 대해 이야기 할 때 인공 지능과 2020 년에 온라인 쇼핑 행동에 미치는 영향에 대해 논의하지 않는 것이 합리적이지 않습니다. AI는 제품 추천, 음성 검색, 개인화, 사기 탐지와 같은 전자 상거래 주제를 활용합니다. 가격 최적화, 가상 챗봇 도우미, 이미지 검색 및 고객 분류, 인공 지능의 범위는 특별한 기능으로 인해 위에서 언급 한 것 외에도 전자 상거래의 구석 구석에 도달 할 것입니다.


챗봇 시장 규모는 예측 기간 동안 29.7 %의 CAGR로 2019 년 26 억 달러에서 2024 년 94 억 달러로 증가 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 비즈니스 인사이더


챗봇은 이제 메시징 앱의 과대 광고로 인해 추세에 있습니다. 뿐만 아니라 많은 산업 분야에서도 그 필요성이 대두되고 있습니다. 고객은 건강, 금융 또는 은행 등 24 * 7 지원을 요구합니다. 이를 통해 조직은 24 시간 내내 고객 문의에 참여할 수있는 AI 기반 챗봇을 개발하게됩니다.


AI는 그림에서 효과적으로 개인화를 구현할 수 있습니다. 향상된 고객 참여와 높은 전환을 유도합니다. 개인화와 AI의 혼합은 사용자 활동에 따라 제품 권장 사항, 검색, 방문 페이지, 오퍼 등을 사용자 정의하는 데 도움이됩니다.


AI는 챗봇이나 개인화보다 훨씬 더 많은 잠재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따라서 최신 기술로 전자 상거래 상점을 준비하는 것은 무시할 수 없습니다!


배송 혁신



고객들은 이제 자신이 좋아하는 매장에서 빠른 배송을 기대합니다. 전자 상거래 상점 소유자는 특히 휴가철 동안 운송 시스템 에 투자 해야합니다 .


당일 배송 개념은 평균 장바구니 가치와 전환율을 높이는 데 도움이 됩니다.


전자 상거래 2020의 미래는 로봇이 제품을 제공하는 것을 목격 할 것입니다! 배달원없이 문 앞에 제품을 상상해보십시오! 이것이 바로 데이터 중심 혁신의 힘이며 AI의 잠재력입니다.


PWA는 당신의 스마트 한 움직임입니다


PWA 를 2020 년 M- 커머스의 차세대 진화로 간주하는 것이 안전합니다 .

고객이 원할 때마다 원할 때마다 사이트를 원활하게 탐색 할 수 있습니다. 웹 사용자에게 더 나은 환경을 제공합니다. 고급 웹 기능을 사용하고 잠재적 인 고객에게 놀라운 앱과 같은 경험을 제공하십시오.

트렌드가 발생하는 이유를 보여주는 다음 PWA 통계 를 확인하십시오 .


Pinterest는 PWA로 모바일 사이트를 재 구축했으며 핵심 참여는 60 % 증가했습니다.

스타 벅스는 매일 활동적인 사용자 수가 2 배 증가했습니다.

틴더는 로딩 시간을 11.91 초에서 4.69 초로 줄였습니다.

Treebo는 PWA를 시작했으며 전년 대비 전환율이 4 배 증가했습니다.


페이지 속도와 변환이 걱정되는 상점 소유자 중 하나 인 경우 PWA는 다음 2020 미션입니다!


애니메이션, 애니메이션, 애니메이션


GIPHY를 통해


이 애니메이션은 멋진 사용자 경험을 제공하며 고객에게 시선을 사로 잡습니다.


인간은 본질적으로 시각적 인 생물이기 때문에 애니메이션 메시지를 캡처하는 것이 더 효과적입니다. 이 사실을 판매 도구로 사용하는 것이 현명합니다! 앞으로 나올 기술과 도구를 사용하여 작은 크기의 매력적인 애니메이션을 만들면 다음과 같은 이점이 있습니다.


사용자 경험 향상

페이지에서 쉽게 찾을 수 있도록

고객을 쿠폰으로 전환

쉬운 탐색

흥미롭고 흥미로운 디자인


이미지가 좋습니다. 움직이는 이미지 – 더 나은!


헤드리스 전자 상거래



헤드리스 커머스는 프론트 엔드 전송 레이어없이 컨텐츠를 관리하고 제공하는 CMS 시스템입니다. 헤드리스 상거래가 전환에 어떻게 도움이 되었는지 보여주는 가장 좋은 예는 Amazon입니다. Amazon Echo 및 Dash 주문 구현은 Amazon을 헤드리스 상거래의 리더로 만듭니다.


 지난해 대시 버튼 주문이 70 % 증가했으며 현재 분당 2 회 발생합니다. 헤드리스 커머스의 혜택은 2020 년에 가맹점을 선택하게합니다.


프론트 엔드 개발              간단한 API 호출        디자인 제약 없음        처음부터 프런트 엔드 프레젠테이션 작성          

커스터마이징 및 개인화              관리자 및 사용자를위한 자신의 경험을 만드는 기능          

유연성 및 적응성              무제한 사용자 정의        프론트 엔드에서 변경하는 기능          


대화 형 챗봇



Sephora, Starbucks, Duolingo, Domino 's 등과 같은 브랜드는 비즈니스에 도움이되도록 챗봇을 채택했습니다. 이 브랜드는 고객 전환을 앞당길 수있는 기술을 채택하고 싶어하며 챗봇이 가장 먼저 선택됩니다!


챗봇 시장의 규모는 2025 년에 약 1,250 억 달러에이를 것으로 예상되는데, 이는 2016 년 시장 규모보다 1,910 만 달러로 크게 증가한 것입니다. – Statista


챗봇은 오디오 나 텍스트를 통해 자연어로 대화 할 수있는 AI 소프트웨어입니다.


챗봇이 여기 있습니다!


전자 상거래에 활용하는 것이 최신 기술을 채택하는 가장 좋은 방법입니다.


VR과 AR



Wikipedia는 이러한 용어를 다음과 같이 정의합니다.


VR  ( 가상 현실 )은 실제 환경과 유사하거나 완전히 다른 시뮬레이션 된 경험입니다."


증강 현실  ( AR : Augmented Reality )은 현실 세계에 존재하는 물체가 컴퓨터로 생성 된 지각 정보에 의해, 때로는 시각, 청각, 햅틱, 체성 감각 및 후각을 포함한 여러 감각 양식을 통해 향상되는 실제 환경의 대화식 경험입니다. ”


간단히 말하면 AR은 실제 세계와 가상 세계의 조합입니다. 또한 VR은 소프트웨어로 제작 된 인공 세계로, 실제 세계라는 사실을 사용자에게 보여줍니다.


가트너 에 따르면 2020 년까지 1 억 명의 소비자가 온라인과 오프라인 AR에서 쇼핑을 할 것이라고한다. Sephora는 잠재적 인 구매자가 집에서 편안하게 구매하기 전에 다른 미용 제품을 가상으로 사용해 볼 수있는 AR 상거래의 선구자입니다!


이러한 기술을 통해 브랜드는 방문자에게 제품의 품질을 시각적으로 설득 할 수 있습니다! 지금 활용하여 비즈니스를 강화하십시오!


손쉬운 결제



아마존은 여러 가지 이유로 인기가 있으며 그중 하나는 쉽게 체크 아웃됩니다. 고객 데이터를 계정에 저장하고 쇼핑 할 때마다 수동 데이터 입력에서 저장합니다. 매번 이름과 주소를 입력해야하고 스마트 폰에서해야한다면 더 성가신 일이라고 상상해보십시오!


결제 및 청구 시간을 절약하면 고객의 쇼핑 경험을 향상시킬 수 있습니다. 2020 년 고객에게 마찰없는 결제를 제공하는 것은 필수입니다.


미국 온라인 쇼핑객의 23 %가 지난 분기에 “너무 길고 복잡한 결제 절차” 로 인해 주문을 포기했습니다 . – 베이 마드


또한 매장이 결제 개선에 중점을두면  전환율이 35.26 % 증가  할 수 있습니다. 다시 말해,  손쉬운 결제로 2,600 억 달러 상당의 손실 된 주문을 복구 할 수 있습니다 !


온라인 상점의 결제 프로세스를 최적화하여 카트 이탈을 최대한 줄이십시오. 당신이 사용할 수있는 체크 아웃 확장 과정을 쉽게하기 위해 상점을 위해!


재 상업의 부상



"최근 재판매가 증가한 이유는 환경 적 이점과 특히 Instagram 세대에서 옷장을 자주 교체하려는 욕구를 포함하여 여러 가지가 있습니다."

– Raymond James 금융 센터,“패션 재판매 시장의 부상”2019


전자 상거래 시장은 환경 지속 가능성에 대한 소비자의 인식으로 인기를 얻고 있습니다! 아래 통계를 확인하십시오 .


여성의 64 %가 중고 제품을 구매하거나 구매할 의사가 있음

명품 쇼핑객의 26 %가 중고품도 구매합니다.

백화점 구매자의 25 %도 중고품을 구매합니다.



계속해서 갈 수는 있지만 전자 상거래 상점이 재 상거래의 기회를 탐색 할 수 있다는 점이 강요하려는 것입니다. 쇼핑객은 그 어느 때보 다 환경 지속 가능성에 초점을 둔 친환경 브랜드를 선호합니다.


Emarketer의 Rahul Chadha는 미국 인터넷 사용자의 68 %가 제품 지속 가능성을 구매하는 데 중요한 요소로 생각한다고 말했다.


전자 상거래 상점 소유자는 웹 사이트에서 환경 지속 가능성에 대해 이야기하고, 제품이 어떻게이를 지원하는지, 환경 발자국을 설명하고, 포장 재료를 고려하는 등을 설명하십시오.


이메일 용 AMP



구글은 암스테르담에서 열린 구글의 AMP 행사에서 Amp for Email 을 발표했다 .


이제 동적 전자 메일 내용이 가능하여받은 편지함에서 대화식으로 만들 수 있습니다. 가입자에게 최신 정보를 제공하십시오. 예를 들어, 최신 주석 스레드 또는 채용 정보 등


이 목록은 AMP for Emails 없이는 2020 년 현재 어디에서나 실시간 주문 상태 업데이트, 제품 홍보, 장바구니 삭제, 제품 리뷰 수집, 양식 제출 등으로 완료 될 수 없습니다.


가속화 된 모바일 페이지를 통해 업데이트 된 컨텐츠로 모바일 사이트를 이메일로 가져올 수 있으며 쇼핑객은 사이트를 방문하지 않고도 쇼핑 할 수 있습니다!


자동화, 자동화, 자동화



전자 상거래 자동화에는 마케팅 자동화, 챗봇, 주문 전달 등이 포함됩니다.


전자 상거래 자동화를 통해 실험, 창의성, 개인 개발, 사업 개발 및 마케팅과 같이보다 중요한 작업에 할당 할 수있는 시간, 비용 및 에너지를 절약 할 수 있습니다.


일관성, 정확성 및 전문성은 비즈니스에서 사물을 자동화 할 때의 추가 이점입니다.


소셜 커머스



소셜 커머스는 소셜 미디어에서 직접 제품을 판매합니다.


예를 들어 Facebook 상점에서는 기업이 제품을 판매 할 수 있습니다. Magento 2 스토어는 Magento 2 Facebook 스토어 통합 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


비즈니스에 소셜 미디어를 광범위하게 사용하는 코카콜라 및 스타 벅스와 같은 브랜드가 소셜 커머스 코드를 깨뜨렸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사람들이 온라인으로 가고 있으며 가장 많이가는 곳은 어디입니까?


온라인 상거래에서 소셜 커머스가 2020 년에있을 것이라고 말하는 다음 통계를 확인하십시오.


Facebook은 등록 된 10 억 개의 계정을 능가하는 최초의 소셜 네트워크였으며 현재는 매달 약 22 억 4 천만 명의 활성 사용자입니다.

여섯 번째 순위의 사진 공유 앱 Instagram에는 10 억 명의 월간 활성 계정이 있습니다. – Statista

전세계 소셜 미디어 사용자는 2021 년에 거의 31 억 명으로 증가 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 Statista



이 통계가 잠깐 동안 들어 오게하십시오!


소매 전자 상거래 사이트에 대한 소셜 추천은 다른 모든 추천 채널을 능가하는 2 년 동안 110 % 성장했습니다 . 그리고 이러한 수치는 갈 곳이 없지만, 유일한 급등으로, 기업들은 앞으로 몇 년 동안 소셜 미디어에 중점을 두어야합니다.


신뢰 및 프라이버시



개인화를 제공하는 전자 상거래 비즈니스는 고객 데이터의 프라이버시와 관련하여 부족하지 않아야합니다. 2020 년에는 개인화가 급속히 인기를 끌었으며 수요도 있지만 고객은 데이터의 프라이버시를 기대합니다.


온라인 비즈니스는 개인화와 개인화 요구의 균형을 맞추는 방법을 배워야합니다.


개인 정보 보호 규정 및 GDPR 및 CCPA와 같은 소비자 보호법에 따라 2020 년에는 신뢰와 개인 정보 보호가 중요해질 것입니다.


Iot Commerce



사물 인터넷은 전자 상거래의 많은 부분에서 진화를 가져 왔습니다. 판매, 마케팅, 주문 관리 및 이행 (예 : 대시 버튼), 창고 또는 고객 경험이 되십시오!


가전 제품, 음성 장치 등을 사용하여 구매 한 제품은 2020 년에 유행 할 것입니다. 


 Statista 에 따르면 


"이 기술은 2017 년 처음으로 시장 매출에서 천억 달러에 도달했으며이 수치는 2025 년까지 약 1.6 조로 증가 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전자 상거래의 사물 인터넷을 통해 앞으로 몇 년 동안 판매자는 구매와 전환에 더 관심이있는 쇼핑객과 연결할 수있는 기회를 갖게 될 것입니다.


마켓 플레이스



소비자는 현재 여러 곳에서 쇼핑하고 있습니다. 매장 소유자는 소셜 미디어, 마켓 플레이스 및 기타 사이트와 같은 여러 판매 플랫폼을 탐색해야합니다.

효과적인 다각화 전략을 구현하는 다 채널 소매 업체는 도달 범위를 극대화 할뿐만 아니라 판매 기회가 증가 할 것입니다.

평판이 좋은 마켓 플레이스에서 제품을 제공하도록 선택하면 다음과 같은 자체 장점이 있습니다.


다양한 잠재 고객에게 브랜드를 구축 할 수있는 기회

프로모션에 사용할 수있는 신뢰할 수있는 고객 리뷰

플랫폼의 명성을 활용


알리바바, 아마존, 이베이가 운영하는 시장 사이트는 2018 년 전세계 웹 판매의 50 % 이상을 차지했습니다. – Oberlo 


이러한 사실과 수치로 인해 장래에는 시장이 인기를 끌 것으로 예상됩니다.


이상으로 2020 년 전자 상거래의 최고 트렌드였습니다!


어느 쪽이 당신을 위한 것일까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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