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햄통 Jan 15. 2023

인생, 노오력

왔어요 왔어 #햄통툰 이 왔어~

얼마 전 친구랑 인스타 DM 을 하다가 영감을 받은 #햄통 , 순식간에 콘티를 써내려 가는데…

정작 그릴 때는 콘티랑 상관없이 새로운 얘기와 새로운 결론ㅋㅋㅋㅋㅋ 근데 맨날 그럼ㅋㅋㅋㅋ 나의 의식이 어디로 향할지 나는 알 수 없네 #예술가햄통이여

2023년 대박기원 합니다.(제발,,,,,)

모두 힘내자요! 으자자자자!!



매거진의 이전글 통역의 좋은 점과 싫은 점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