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박공원 Oct 22. 2023

브런치북을 만들었습니다 :)

한 걸음씩 오늘을 산책하는 법


https://brunch.co.kr/brunchbook/takeawalktoday


별 일 없는 오늘도 기록할만한 어떤날이지 않을까? 라는 생각으로

일상에서 느끼는 작은 행복과 깨달음의 순간을 글과 그림으로 담았습니다.

느리지만 다정할 수 있는 오늘을 기대하면서

때론 헛걸음을 하기도 하는 오늘을 같이 산책해 볼까요?






브런치 공모전 덕분에

처음으로 '목차'라는 것을 짜보았네요.

계획을 하고 시작했으면 좋았을 텐데,

일이 아닌 영역에선 계획이라는 걸 할 수 없는 파워 P인가 봅니다.

목차에 대한 이해가 없어서 목차를 짜는 데 애를 먹었는데,

한 번 해보니 왜 목차가 필요한지 알 것 같네요.

오늘도 이렇게 배우는 것만 늘어나네요. 흐흐


한 번 발간하면 수정이 안 되어서 심사숙고를 거쳐 글을 선별했어요.

이제 결과를 기다리는 일만 남았네요.

재미있게 봐주세요..!


소소한 #브런치공모전후기

ㅎㅎㅎ

매거진의 이전글 힘들 땐 달리기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