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제제 ZeZe Sep 10. 2018

22화. 레이저제모를 받다! 편~






안녕하세요 여러분!! >_< 

다들 레이저 제모를 받아본 적이

있으신가요? 주변에서 다들 하고나면

좋다고 해서 한 번 받아봤는데

뭔가 깔끔해지고 기분이 좋네용 ㅎㅎ

레이저는 많이 아프지 않을까

걱정했는데 다행이도 따끔거릴정도여서

여러번 더 받아보기로 했답니다~

아무튼 신선한 경험이었어요!


참고로 만화에 나오는 숲은..

겨털..ㅋㅋㅋㅋㅋㅋ이랍니다!!

냠냠이의 숲 = 냠냠이 털의 숲

(동심파괴) ㅋㅋㅋㅋㅋㅋ

그럼 모두 오늘도 재밌게 보셨길 바라요~!




<수습사원의 삶> 은 매주 월요일

연재되고 있어요~!! 그럼 다음 주

월요일에 또 만나용!! ♥



작가의 이전글 21화. 겨땀은 위험해!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