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Daniel Sohn Jul 14. 2018

파리에 왔다

혼자 간 유럽 여행

7월 9일 저녁 8시. 파리에 도착했다.
내가 진짜 파리에 오다니 사실 생각지도 못했던 일이다. 무엇이 나를 이곳으로 끌었을까.


밤이라 일단 숙소를 가고 다음날 10일.
파리의 대표적 상징물 에펠탑(Tour Eiffel)을 보러 갔다.


내가 있는 곳은 사요궁(Palais de Chaillot).

이곳에서 에펠탑이 한눈에 보여서 많은 관광객이 몰려 있다.


바로 옆에 공원이 있는데 벤치에 앉아서 바게트(Baguette)를 먹는 사람이 많았다.

파리 바게트라는 상호명도 한국에 있듯이 여기 파리엔 길거리에 다니는 사람들마다 길다란 바게트 하나씩은 가방에 하나씩 꽂고 다니는 것 같다.


남는 건 사진. 내가 찍은 사진들이다 ㅎㅎ
너무 좋다~~^^


작가의 이전글 ‘스마트조명’ 휴대폰으로 색상 바꾸고, 음악 듣는다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