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매거진 One Fine Day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엘렌의 가을 May 23. 2018

먼 도시의 책상

개인적인 이유로 당분간의 시간을 먼 도시에서 보내게 되었다. 

오자마자 며칠을 

시차에도 적응되지 않은 채 바쁘게 돌아다니고 

그 후 며칠을 앓듯이 누워있었다.


임시로 쓸 테이블과 의자를 사서

일단 테이블을 조립했다.

다행히 조립은 했는데

무게 때문에 무거워 세울 수가 없었다.

한동안 테이블은 그렇게 뒤집어져 있었고

시간이 지나 고마운 지인의 도움을 받아 바로 세웠다.


이제 막 의자를 조립했다.

여기저기 

나사 여덟 개를 조이고 나니 의자 하나가 나왔다.


테이블 앞에 의자를 두고 

새 램프를 넣은 작은 조명을 켰다.

그리고 오랜만에 글을 쓴다.


도시는 바뀌었지만, 먼 곳에 있지만,

글을 쓰는 나는 여기에 있다.

정말 다행인 일이다. 


특별하지는 않지만, 낯선 날들.


이곳에서 나는 또 어떤 글들을 전하게 될까.

지금 이곳은 한밤. 한국은 한낮. 

좋은 날 보내기를.



매거진의 이전글 여행 통신 - 홍콩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