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말정말 재미있어요.
나는 F&B 기획과 브랜드 마케터로 일하고 있다. 미래 트랜드에 맞춰 퍼스트도넛과 같은 프로젝트를 진행하기도하고, 요즘 사람들이 사랑하는 제품 및 서비스를 발굴해서 우리 브랜드에 한 발자국 더 먼저 론칭하기도 한다. 복순도가, 나루 생 막걸리 등 국내 전통주 시장의 성장에 맞춰 우리가 운영 중인 한식브랜드에 론칭한 프로젝트는 1년이란 시간이 지난 지금도 성공적이다.
앞으로도 계속 다른 사람들보다 한 발자국 더 앞서서 새로운 유행, 인사이트, 트랜드를 발견해야하기 때문에 해외칼럼과 뉴스를 소개하는 다양한 웹사이트과 유튜버를 보고있다. 그 중에서도 여러분들께 꼭 소개시켜드리고 싶은 유튜버가 있는데 바로 WLDO 란 유튜버다.
https://www.youtube.com/channel/UCijBTYEiKT1OJO54C6PnRqw
해외이슈, 마케팅 트렌드, 광고, 뜨고있는 디렉터, 작가 등 다양한 소식을 재밌고 빠르게 소개시켜주는데 WLDO 채널을 보고 많이 배운다.
https://www.youtube.com/watch?v=tspLp5Ot-Xc
오늘 아침에 본 맥도날드 광고를 소개한 영상인데 코로나 시기 길어진 사회적거리두기에 대한 공감대와 재미 그리고 소소한 감동을 잡았다. 광고를 보고 우리 브랜드에도 사회적거리두기 공감대에 맞춘 광고 콘텐츠를 제작하고 싶어졌다. ㅎㅎㅎ
https://www.youtube.com/watch?v=3hrXks-jsL0&t=63s
https://www.youtube.com/watch?v=C3RCrvd00_8&t=115s
꽤 재밌는 광고 마케팅에 세계와 머리를 도끼로 깨주는 다양한 아이디어들을 WLDO 채널에서 만나볼 수 있으니 구독자여러분들도 한 번 구경가시길 바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