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의 맑은 기운이 가득한 곳 절물 자연휴양림. 제주시 봉개동에 위치해 있는 이곳은 30~ 45년생 삼나무가 주종을 이루는 숲이랍니다. 자연의 아름다움을 만끽하기 좋은 제주 절물 자연휴양림에서 하룻밤을 보낼 수 있다면, 믿기시나요~? 오늘은 절물 자연휴양림의 상쾌한 공기를 만끽할 수 있는 제주도 숙소 숲속의 집을 소개해드리겠습니다.
넓은 대지위에 가득 심긴 삼나무에서 뿜어져 나오는 피톤치드가 상쾌한 곳 제주 절물 자연휴양림. 파란 하늘과 푸른 나무가 조화를 이루어 자연으로부터의 힐링을 제대로 할 수 있는 곳이랍니다.
매연과 먼지로 가득 찬 도심을 떠나 하루쯤은 자연에 둘러싸여 보내고 싶은 날들, 시끌벅적하고 복잡함 대신, 한적하고 고요한 분위기를 즐기고 싶을 때면 제주 절물자연휴양림에 위치해 있는 숲속의 집에서 하루를 보내보는 것은 어떨까요?
4인실부터 12인실까지 많은 사람들을 수용할 수 있는 숙소 형태를 가지고 있는 숲속의 집. 벚나무, 소나무, 삼나무, 구상나무 등 객실 이름조차 맑은 분위기의 숲속의 집. 자연친화적인 실외와 같이 실내 또한 원목 인테리어로 향긋한 기운이 뿜어져 나오는 곳입니다.
안락하고 포근한 느낌을 주는 숲속의 집은 연인과 함께 혹은 친구와 함께, 가족과 함께 사용하기에도 좋은 곳인데요, 마치 내 집같이 포근한 분위기로 편안한 휴식을 취하기에 제격인 곳이랍니다.
가격 대비 넓고 깔끔한 숲속의집은 자연을 접하기 힘든 요즘 아이들에게 뛰어다니며 웃고, 즐길 넓은 마당과 집을 경험하게 해 줄 수 있어 아이들과 함께 동행하는 부모님들에게 특히 인기가 좋다고 하는데요,
또한 직접 요리하여 식사를 해결할 수 있도록 모든 취사도구들이 준비되어 있어 더욱 좋은 제주도 숙소랍니다. 편안한 휴식을 위해 찾은 숲속의 집에서 자연을 만끽하고 난 후, 맛있는 냄새 풍기며 즐거운 식사를 준비하는 모습이 상상이 되지 않으시나요?
내 가족에게 혹은 연인에게 정성이 가득 담긴 밥상을 차려주며 소소한 즐거움을 느껴볼 수 있는 숲속의집. 여느 때와 같이 항상 하는 일이어도 이곳 숲속의 집에서는 무언가 특별하게 느껴진답니다.
식사를 마친 후엔 어른들은 산책을 즐기고 , 아이들은 놀이터에서 신나게 뛰어다니며 각자만의 여유를 즐길 수 있는 제주 절물자연휴양림 숲속의 집. 놀이터 외에도 족구장, 목공예 체험장, 실내 산림욕 체험관, 약수터, 족욕소, 전망대 등 즐길거리가 가득해 넓은 절물 자연휴양림을 쉴 새 없이 오다니게 된답니다.
넓은 휴양림 안을 가득 채운 다양한 볼거리와 즐길거리들. 높게 자란 삼나무에서 뿜어져 나오는 피톤치드가 마치 향기로운 향수같이 느껴지는 제주 절물 자연휴양림. 휴식이 필요한 어느 날엔 이곳 제주도 숙소 숲속의 집에서 힐링을 즐겨보시는 것은 어떨까요~? : )
전화번호 : 064-728-1510
홈페이지 : http://jeolmul.jejusi.g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