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고르라제주 Oct 14. 2020

제주 핫플 추천, 맨드라미와 코스모스

요즘 제주도에서 떠오르는 핫플을 소개해드릴께요.

제주도에서 보기 드물었던 맨드라미와 코스모스를 동시에 구경할 수 있고, 지금 활짝 피어난 핫플이예요

제주도에서 핫플로 등극할만큼 엄청난 규모의 꽃밭이며, 관광객들부터 도민들까지 누구나 구경할 수 있도록 서부농업기술센터 앞마당에 피어난 맨드라미랍니다.

제주에서는 쉽게 접해보지 않아서 생소하신 분들도 있으신데, 잠깐 소개를 해드리자면 맨드라미의 특징으로는 흰색,홍색,황색들로 피워나는데, 주로 붉은 색으로 많이 핀다고 하네요. 여기 피어난 맨드라미의 홍색과 황색들이 한데 어우러진 강렬한 색채가 꼭 그림을 그려놓은 듯합니다.

길 건너편에는 맨드라미 꽃밭과 견줄만큼 엄청난 코스모스 꽃밭도 조성되어 있네요.

커플부터 가족단위까지 코스모스 꽃밭에 들어와 사진들을 찍는 모습들을 보니, 답답한 일상에서 힐링을 찾는 듯한 모습이에요.

흰색과 분홍색이 잘 어우러진 코스모스를 보면, 색상이 참으로 예뻐서 마음이 편안해지는 것을 느낄 수 있어요.

가을바람에 살랑살랑거리는 모습이 "날 보러 놀러오세요"라고 부르는 듯하네요.

제주도에서 요즘 핫플인 맨드라미와 코스모스를 한 눈에 볼 수 있는 서부농업기술센터!

길 양 옆으로 나눠서 맨드라미와 코스모스가 심어져서 매년 찾는 관광객이나 도민들이 늘어날 것으로 보여지네요. 지금 예쁘게 피어난 맨드라미와 코스모스와 함께 사진 한장 찰칵!

서부농업기술센터에는 흰색,분홍색,홍색,황색,녹색 등 다양한 색상들을 보고 , 맨드라미와 코스모스의 꽃 향기들을 맡으면서 오감을 만족시킬 수 있는 힐링장소라는 생각이 드네요.

제주도 서부농업기술센터에는 소형,대형 주차장이 있어서 불편함 없이 주차하기 좋아 많은 관광객들과 도민들이 찾고 있으니, 가을이 가기 전 맨드라미와 코스모스 보러 출발!!



예비사회적기업 "고르라제주"


매거진의 이전글 제주의 언택트 관광지 BEST 3!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