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퍼스트스트릿 Aug 18. 2017

남자의 여름/겨울을 책임지는 백팩 가방 추천

Samsonite RED T/C ON

쌤소나이트에서 선보인 백팩이다. 기본적인 가방은 태블릿, 노트북 등 전자기기와 서류를 정리할 수 있는 공간이 특징이다. 하지만 이 가방은 다르다. 이런 기능을 뛰어넘는 기능을 가진 Samsonite RED T/C ON을 살펴보자. 특히 추위와 더위를 많이 타는 분들이라면.

「이 가방은 무엇이 특별한가?」


디자인은 보통 백팩과 비슷하다. 특별한 차이가 없을 정도로 평범하다. 하지만 백팩을 메고 다니면서 무더운 여름날 등에 땀이 많이 나는 사람이 주변에 있다면 이 가방을 추천해보자. 무더운 여름날 백팩이 무슨 이야기냐고? 아니다 이건 무더운 여름날 메고 다니는 백팩이다. 무슨 소리냐? 이건 백팩에 쿨링시스템이 있어 등에서 시원한 바람이 나온다는 소리다. 얼마나 놀라운 소리인가. 등에서 바람이 나온다니.
또한 겨울에는 따뜻한 바람이 나와 체온을 유지시켜준다는 사실.

백팩에 장착된 Themo-Controller 시스템으로 4단계의 온도 저절이 가능하게 금 만들어진 백팩이다. 애플리케이션을 설치를 한 후 가방에 있는 시스템과 블루투스 연결을 통해서 공기의 설정온도를 바꿀 수 있다. 등에 메시 섬유를 채택하여 공기가 순환이 가능하게 하는 방법이다. 무더운 여름날에는 차가운 바람 온도를 선택하여 사용할 수 있고 추운 겨울날에는 따뜻한 바람 온도를 선택하여 따뜻하게 체온을 유지시킬 수 있는 백팩인 것이다.

더위를 많이 타시는 분들이라면 추천하는 가방이다. 어떤 스타일에나 어울리는 궁극의 심플함이 미덕. 필자도 무더운 여름날 백팩 배고 다니기 힘들다. 사고 싶지만 현재 품절.

공식 온라인 쇼핑몰 기준
가격 - 298,000원
현재 기준 품절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