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Asher Sep 11. 2023

사람 냄새나는 삶

나의 시간

 

  

  

   



사람들은 즐겁다. 그리고 사람들은 변한다.

무수한 즐거움과 변화 속에서도 여전히 마음과 마음이 맛 닿아 서로 주고받는 따스함이 사람 사이엔 존재한다. 그러니 사람이겠지만 말이다.


그 따스함이 모이고 또 쌓여 삶의 아름다운 하나의 테가 되어 나를 두른다. 나는 혼자만의 시간이 여전히 삶에 필요한 사람이지만, 누군가와 '함께’일 때 빛이 나고 아름다운 사람이었으면 좋겠다.


'함께'라는 가치와 그 아름다움이 내 삶에 점점 더 커져간다. 그래서 요즘엔 비장한 비전과 미래, 자기 개발에 관련된 이야기보다 평범한, 누군가와 함께 사는 일상을 담은 이야기가 더 내 마음을 움직인다.  


평범하지만 사람 냄새나는 삶을 살고 싶다.  

 





매거진의 이전글 여전히 우리를 살게 하는 것은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