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정부 <보배반점>
<보배반점>은 중화요리 프랜차이즈로 간단하게 한 끼를 해결할 수 있는 곳이다. 자주 오가는 길에 있는 이 곳에서 저녁을 먹고 귀가하기로 했다. 대단지 아파트 바로 앞에 있는 이 곳은 아파트 입주에 맞춰 오픈했는데, 그래서 그런지 가족 단위의 손님들이 꽤 많았다. 인테리어는 프랜차이즈 답게 잘 꾸며져 있었는데 홍콩이 떠오르는 분위기(물론 오래된 홍콩의 가게들에 비하면 훨씬 깨끗하다.)였다. 오픈 한지 오래되지 않았기 때문에 깔끔했다.
메뉴는 중화요리를 하는 가게라면 다 있을 법한 메뉴들이었고 가격대 역시 여느 중화요리 가게들과 크게 다르지 않았다. 난 짜장면파이기 때문에 짜장면(6,500원)을 원픽으로 고르고, 다른 요리를 먹어볼까 이것저것 찾아보다가 결국 탕수육(미니 13,000원)이라는 결론에 다다랐다. 식사메뉴로는 아쉬울때가 있는데 미니 사이즈 탕수육이 따로 있어서 식사메뉴와 함께 하기에 좋았다.
짜장면은 특별하게 '맛있는 짜장면이다.'는 아니고 딱 짜장면 맛이라고 보면 되고 탕수육은 투명한 소스가 끼얹어져서 나왔는데, 부먹과 찍먹은 주문할때 선택할 수 있다. 탕수육은 살코기 위주의 고기로 아주 부드러운 느낌은 아니지만 적당히 먹기 편한 스타일이었다. 탕수육 소스는 달달한 맛이라서 짜장면과 함께 먹으면 달콤한 한 끼가 되었다. 반주를 한 잔 곁들여도 좋을 분위기이지만 아파트 단지에 있어서 그런지 술 마시는 사람들 보단 가족단위 식사 손님들이 많았다. 나도 오늘은 식사만 하는 것으로!
계산을 하고 나오는 길, 후식 커피도 무료로 마실 수 있어 입가심으로 좋았다. 그리고 의정부점에서는 네이버 리뷰를 올리면 스크래치 복권을 주는 이벤트가 진행중이었는데, 나는 군만두 4P 당첨! 다음에 군만두를 먹으러 다시 가봐야겠다. 프랜차이즈 가게인만큼 편안하게 들러 간단하게 먹기 좋은 곳이다.
- 보배반점 의정부점
경기 의정부시 경의로118번길 32 의정부역진산앤월드메르디앙 1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