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단독정원과 옥상 테라스 갖춘 단독주택 죽전 더스테이

총 30세대, 2개의 타입(A타입 19세대/B타입 11세대)

-층간소음 해결·사생활 보호 탁월, 단독정원과 옥상테라스를 갖춘 단독주택단지

-죽전택지지구에서 누릴 수 있는 우수한 생활인프라
-용인플랫폼시티와 GTX-A노선 개통으로 기대되는 탁월한 미래가치


코로나19의 장기화로 주거 트렌드 역시 언택트 경향으로 변하고 있는 가운데 단독정원과 옥상 테라스를 갖춘 단독주택이 주목을 받고 있다.


코로나19는 주거형태 선호도면에서도 큰 변화를 주고 있다재택근무와 원격수업이 일반적인 상황이 되면서 테라스 공간을 활용해 여가생활을 즐길 수 있는 테라스에 대한 니즈가 커지고 있는 상황이다.

죽전 더 스테이 광역 조감도

때마침 트라이엄프에서는 경기도 용인시 보정동 1228번지 일대에서 공급하는 죽전 더스테이로 단독주택단지를 선보여 수요자들에 관심이 몰리고 있다.


대지면적 5,838.0030세대(30개 필지 총 30개동관리동 제외)의 규모로 조성되는 죽전 더스테이는 단독주택단지로 입주민 전용 출입문이 따로 존재하고경비실과 커뮤니티동이 제공된다.


30세대, 3가지 타입의 다양한 평면은 죽전 더 스테이만의 특별한 아이덴티티를 가지게 한다또한각 세대마다 개별 정원을 가짐으로써 명품 타운하우스의 여유와 품격을 준다.


단독주택으로 단지전체의 대지를 지분으로 갖게 되는 것이 아니며내 건물 아래 내 토지를 소유하게 되는 큰 장점을 갖고 있으며도로 및 커뮤니티 동등은 지분으로 공동소유 한다.

죽전 더 스테이 단지 조감도

2개의 타입(A타입 19세대/B타입 11세대)으로 제공되며, 2대의 벙커주차장멀티공간단독정원과 다락옥상테라스 등이 있어단독주택만의 생활을 즐길 수 있고아파트처럼 사회적인 문제로 떠오르고 있는 층간 소음 걱정이 없으며사생활 보호 또한 탁월하다.


내진설계를 적용하였으며전 세대 태양광 기본제공으로 관리비 또한 절감된다.


죽전 더 스테이가 위치한 경기도 용인시 보정동 1228번지 일대에는 죽전 타운하우스와 테라스하우스단독주택과 고급연립주택들이 밀집된 주거 클러스터로 택지지구만의 우수한 생활인프라도 자랑한다.

죽전 더 스테이 단지 조감도

실제 원스톱 인프라를 갖춘 용인 죽전지구 단독주택의 가격도 상승하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국토교통부 아파트 실거래가에 따르면 같은 경기도 용인시 보정동에 위치한 죽전힐스테이트테라스하우스 전용 204는 올해 3월 18억에 거래된 것으로 나타났다지난 2019년만해도 13~14억원대에 거래된 것에 비해 약 5억원 가량 오른 셈이다.


죽전역 이마트신세계백화점죽전카페거리(보정동카페거리등이 인접하고단국대학교를 비롯해 독정초용인신촌초신촌중학교 등과 BHCS 국제학교 등이 단지 주변에 자리해 우수한 교육환경을 자랑한다.


분당선 죽전역과 보정역이 인접한 더블역세권에 위치해 있어 분당판교는 물론 강남송파 등 서울 도심까지 이동이 편리한 것이 특징이다이를 통해 도시인프라와 쾌적한 전원 생활을 모두 누릴 수 있고 죽전학군 또한 갖춰 우수한 교육 환경을 만들 수 있다.


또 오는 2023년 GTX-A노선 용인역(수인분당선 구성역과 환승센터 조성 예정)이 개통 시 삼성역까지 13분대에 이동 할 것으로 기대된다여기에 경부고속도로와 분당~수서간 고속도로가 가까워 서울수원판교분당 등 주요 도시와의 교통망도 훌륭하다.


다양한 상권 인프라도 주목된다먼저 단지 인근에는 죽전역이 자리하고 있어 신세계백화점이마트 등의 상권과 시설을 편하게 이용할 수 있으며보정동 꽃메마을 핵심상권이 인접해 먹거리와 놀거리가 다양하다.


우수한 교육환경도 눈여겨볼 만하다단지 인근에 독정초가 도보 10분 이내에 위치해 자녀들이 안전하게 학교를 다닐 수 있으며 용인시 학업평가 1위인 신촌중학교도 가까워 학습분위기 형성에도 안성맞춤이다.


특히 경기도용인시경기주택도시공사용인도시공사가 공동 시행하는 경기용인 플랫폼시티가 도시개발구역으로 지정돼 사업 추진이 본격화되며 풍부한 미래가치도 기대된다.


경기용인 플랫폼시티는 총사업비 62.851억원이 투입돼 용인시 기흥구 보정동마북동신갈동 일원 약 2757,186(약 83만평)에 2025년 완공될 예정이다.


경기용인 플랫폼시티가 완공되면 향후 용인시는 수도권 남부 신성장 거점도시로광역급행철도(GTX) 기반의 교통허브경제자족도시친환경 도시로 거듭날 것으로 예상된다.


최근 가족 중심의 가치관을 갖춘 밀레니얼 세대가 많아지면서 단독주택형 타운하우스 시장의 흐름이 변화하고 있다.


이들은 갑갑한 아파트 생활에서 벗어나 도심 근교 이수 계획을 세우고 있으며 편리한 인프라 및 교통여건 등을 갖춘 타운하우스를 선택하는 추세다.


타운하우스는 아파트와 단독주택의 장점을 취한 구조로 아파트의 단지화단독주택의 프라이빗을 접목시킨 것을 의미한다사람에 의한 소음 등 문제가 발생하지 않기 때문에 개인의 프라이버시를 보호할 수 있고 방범방재 등 관리의 효율성을 높인 것이 장점이다.


특히 용인 죽전지구 일대는 프리미엄 단독주택을 보유하고 있는 등 유명세를 타면서 용인타운하우스 이주 계획 조성 붐이 일으키고 있다개개인의 생활 존중을 원하는 소비자들의 니즈가 가속화되면서 이러한 수요가 반영된 것으로 전망된다.


죽전 더스테이는 코로나로 인해 예약제로 운영되며샘플하우스는 현장에 위치한다.


분양문의 1800-6890




작가의 이전글 봄 이사철, 내 집 마련 2030세대 오피스텔 대세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