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엘리클래스 Dec 29. 2023

제5장: 축제의 성공

햄버거 삼총사가 신선한 야채들을 가지고 마을로 돌아오자, 마을은 기쁨과 환호로 가득 찼습니다. 그들의 용기와 협력 덕분에 축제는 그 어느 때보다도 큰 성공을 거두었죠. 마을 사람들은 삼총사의 용기를 칭찬하며, 모두가 함께 행복하게 축제를 즐겼습니다.


마을 사람1 (흥분을 감추지 못하며): "여러분, 우리의 햄버거 삼총사가 돌아왔어요! 그들이 우리 축제가 살렸어요!"

마을 사람2 (감동적으로): "우와, 정말 대단해! 이 많은 야채를 어떻게 구했지?"

지윤이 (미소를 지으며): "우리 모두가 함께 힘을 합쳤어요. 신비한 야채의 숲에서 큰 도전을 이겨내고 이 야채들을 가져올 수 있었죠."

지우 (자랑스럽게): "그 어떤 어려움도 우리 우정 앞에선 작아지더군요. 우리는 삼총사로서 모든 장애물을 극복했어요."

채희 (밝게 웃으며): "그리고 우리가 배운 것은 단순히 야채를 찾는 것 이상이에요. 서로 돕고 협력하는 것의 중요성을 깊이 깨달았죠."

마을 사람들 (박수를 치며): "정말 멋져요! 햄버거 삼총사 만세!"


축제는 화려한 색채와 향기로 가득 찼고, 모든 햄버거들은 신선한 야채로 더욱 맛있어졌습니다. 햄버거 삼총사는 축제의 영웅이 되어, 마을 사람들과 함께 축제의 기쁨을 만끽했어요. 그들의 모험은 마을에 영원히 전설로 남게 되었습니다.

작가의 이전글 제4장: 수호자와의 만남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