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매거진 Supersense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Wendy An Apr 17. 2024

Yes, You're Invited!!

수퍼센스 이벤트 '리얼하고 빡센 Q&A'

안녕하세요! 수퍼센스 Wendy입니다.

봄비가 묵직하게 내리고 나니 초여름의 기운을 내뿜는 듯한 향기가 나네요. 봄과 여름 사이, 이 매력적인 날들 동안 건강하고 또 즐거웁길 기원합니다.


수퍼센스가 준비한 4/27 이벤트 '리얼하고 빡센 Q&A' 신청 리마인드 드릴 겸, 프로그램 소개 드릴 겸 수퍼센스 매거진으로 찾아 왔습니다. 함께 하시죠. 4월의 토요일에 할애한 3시간 중 최고의 시간이 될 거라 확신합니다. 함께 그러모은 다정한 지성과 '질문'이 어떤 시너지를 내고, 어떤 영향력을 끼치는지 직접 체험해 보시고 현장의 열기와 지혜와 인사이트를 한 톨도 빠짐없이 다 가져가시길 기원합니다.


[A Warm Reminder!]
- 일시: 4/27(토), 2-5pm (3시간)
- 장소: 신촌 서울살롱 (신촌역 5번 출구, 마포구 신촌로 20길 18 지하 1층)
- 신청 기한: 4/24(수)까지
- 입장권
  • 초대 메일 수령 고객 with Plus 1'무료'
  • 초대 메일 수령 고객 without Plus 1'2만원'
  • 초대 메일 수령 고객의 초대를 받은 게스트 '2만원'
  • 컨설팅 무경험 Newcomer '3만원'

커리어 컨설팅을 받아보신 분들, 초대를 받으신 게스트 분들 그리 고 컨설팅 경험은 없지만 열띤 Q&A 현장에서 커리어(어쩌면 삶을 위한) 성장의 인사이트를 듬뿍 얻고자 하시는 Newcomer분들 모 두 진심으로 환영합니다. 순식간에 3시간이 지나가겠지만 깊이와 재미 그리고 지혜와 열기로 가득할 거예요!

• 왜, 우리는 '질문'해야 할까요?
• 어떤, 질문을 찾아야 할까요?
• 언제, 어떻게 질문해야 성장하는 걸까요?

리얼하고 빡세게 질문하며 몰입하고, 진하게 교감하고 발견하는 시간. 내 안의 질문과 지혜를 꺼내어 주고 받으며 채워주고 채워지는 시간, 함께 하시죠!


Supersense Event - 리얼하고 빡센 Q&A
'커리어, 그래서 그게 대체 뭔데?' 27일 3시간에 걸친 이벤트의 프로그램을 소개합니다.

[Program 1 (15min) - Wendy’s Keynote Speaking]
‘질문’으로 성장하는 ‘커리어’
먼저, 이벤트의 장을 열고 환영과 감사의 인사를 드리고자 합니다.100+분들을 커리어 컨설팅을 통해 만나뵌 소회와 더불어 커리어 성장을 위해 우리는 어떤 질문을 어떻게 하며 살아야 할지 화두를 던지고자 합니다.

[Program 2 - 질문하는 이도, 응답하는 이도 우리 ‘모두']
커리어는 어렵고 복잡하고 때때로 불편하지만, 매력적이고 즐겁고 화끈하죠. 손에 잡히지 않다가도 한 번 쯤은 내 편이 되기도 합니다. 서베이로 제출해 주신 질문과 더불어 ‘커리어'와 ‘성장'을. 위한 새롭고, 도전적이고, 심각하고, 재밌는 질문이 난무하는 난장판 함께 만들어 봅시다.

[Program 3 - Let’s Connect! Sharing is Caring!]
‘느슨한 연대'와 ‘Serendipity'를 향하여...!
나를, 혹은 내가 하는 일을, 또는 회사와 상품과 서비스를 알려봅시다. 질문과 고민을 공유해 보세요. 채용 기회와 이직 노하우를 나눠 볼 수도 있죠. 내가 먼저 걸어온 길을 누군가 걷고자 한다면 도움의 손길을 건네 보세요. 도전을 알려 보세요. 취향도요! 와인과 위스키로 공기와 분위기를 책임질게요!

[Program 4 (20min) - 대망의 피날레 ‘대화' - ‘커리어, 나만의 언어를 찾아서']
with the Super Special Guest, 홍진아님
많은 이들의 마음 속에 아름다운 커뮤니티의 추억으로 남아 있는 ‘빌라선샤인'의 창업자이자 현재 카카오임팩트에서 사업 총괄 팀장으로 일 하고 있는 진아님을 모셨습니다. ‘왜 해야 하는가'에서 시작해 ‘목표를 이루는 것이 당연하다'로 마무리 하며 일 하는 팀장님. 멋지죠? 진아님만의 언어로 ‘커리어' 이야기 듣고 나누고 싶죠? :) 꼭 오세요!!

1
신청 완료 시 사전서베이 및 참여 확정을 위한 이메일을 발송드립니다.
2
서베이 작성 완료는 4/25(목)까지 꼭 해주세요! 서베이를 통해 수집한 질문들을 토대로 ‘간직하고 싶은 질문' 현장 투표를 진행합니다.




토요일 한낮의 3시간 동안 공감, 교감, 발견, 환희, 나눔의 시간을 가지는 동안 여름의 느낌과 주말의 기분을 만끽하실 수 있게 물과 '낮술'을 준비합니다. 4월의 마지막 토요일 오후 질문과 지혜 그리고 와인과 위스키에 우리 취해봅시다. 함께 하시죠!


신청은 여기 https://litt.ly/supersense


매거진의 이전글 리얼하고 빡센 Q&A by Supersense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