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HERA Nov 18. 2021

또 하나의 시작 : 롤링스톤전

나의 새로운 전시를 소개합니다

그렇다. 나는 최근 10여년은 늘 전시하는 사람이었다.

코로나가 심각한 작년에도 내가 직접 컨텐츠를 가져온 전시는 아니지만 기획대행이라도 하고 있었다.

그리고 이제 100% 나의 소망과 기획이 고스란히 들어간 전시를 기획한다.


미국의 문화를 대표하는 매거진 "롤링스톤"의 전시를 진행할 예정이다.

원래는 올해 진행하려고 했는데 그건 여의치 않아 내년 말 또는 후년으로 연기하고 컨텐츠를 기획중이다.


기대된다.

그리고 정말 재밌게 만들어보고싶다.


작가의 이전글 살아있는 전설 애니 레보비츠 사진전 2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