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터디노트_part2-7. 구글애즈 광고 소재
구글애즈에는 다양한 광고 상품이 있다. 특히 유튜브 광고에는 트루뷰, 스킵불가 광고, 범퍼 광고 등 송출 형식 등의 특성에 따라 과금 방식이 달라지므로, 이를 최대한 효율적으로 활용할 수 있는 동영상 콘텐츠를 기획할 줄 알아야 한다.
웹사이트의 인벤토리 영역에 송출되는 디스플레이 광고의 경우 활용할 수 있는 리소스를 고려하여 가장 목표를 효과적으로 달성할 수 있는 전략을 취한다.
[이미지 광고] : 처음부터 끝까지 우리가 제작하여 고퀄리티의 콘텐츠와 정확한 정보를 송출할 수 있지만, 모든 인벤토리 영역에 호환될 수 있어야 하기 때문에 그에 맞는 다양한 사이즈의 콘텐츠 제작 필요
[반응형 광고] : 이미지, 카피 등 몇가지 정보만 입력해두면 구글에서 자동으로 제작하여 송출됨. 편리하지만 원하는 정보의 송출이 어려울 수 있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