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한국파티이벤트협회 Apr 13. 2024

파티장식학원. KPEC이 정답.

파티장식을 배우고 창업하고 싶다면 한국파티이벤트협회가 답이다.


한국파티이벤트협회와 시작된 인연



한국파티이벤트협회 파티장식 자격증 교육 과정을 수료한 후기를 전하려 합니다. 현재 파티 케이터링 업에 종사하고 있으며, 앞으로 파티장식 분야가 굉장히 발전 가능성이 있다고 판단되었고 파티 문화를 더욱 깊이 알고 싶다고 생각이 들었습니다. 우연히 한국파티이벤트협회 지부장님을 뵙게 되었고 ‘한국파티이벤트협회’에 대해 알게 되었습니다. 김영옥 지부장님을 통해서 한국파티이벤트협회에서 어떤 활동을 하는지 알게 되었고, KPEC 파티장식학원을 수료한다면 앞으로 제 미래에 굉장한 유익한 경험이 되겠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김영옥 지부장님을 처음 뵈었을 때부터 파티와 파티장식을 정말 사랑하시는 분이라는 것을 알고 있었지만, 수업을 통해 파티를 바라보는 지부장님만의 철학이 보였고 엄청난 열정이 그녀의 내면에서 끓고 있다는 것을 느낄 수 있었습니다.


파티장식학원 교육중 중 그분이 진행해온 여러 파티의 이력을 같이 봄으로써, 하나의 파티를 열기 위해 어떤 힘듦과 시련이 있었고, 그것을 어떻게 극복했는지 소통할 수 있었는데, 비슷한 업에 종사하고 있는 저에게도 정말 큰 힘이 되었을 뿐만 아니라, 제 업에 어떻게 하면 파티연출을 대입할 수 있을지 생각하는 시간을 가질 수 있었습니다.




시대가 발전할수록 ‘어떻게 하면 삶을 즐겁게 보낼 수 있을까?’가 사람들의 최대 관심사가 됩니다. 이는 최근 들어 이색 카페, 파티룸, 공간 대여, 케이터링 사업 등이 발전하고 있는 동향을 보면 알 수 있습니다. 그렇기에 자연스럽게 파티와 관련된 문화도 발전 가능성이 매우 높다고 생각됩니다.


현 케이터링 사업을 진행하고 있는 사람으로서, 이번 한국파티이벤트협회 김영옥 지부장님의 파티장식학원 교육은 굉장히 유익하고 즐거웠습니다. 또한 파티에 관심이 있는 다른 수강생들과 소통을 할 수 있어 좋았습니다.


다시 한번 열정적인 강의를 해주신 김영옥 지부장님께 감사 인사를 드립니다.


 


매거진의 이전글 행사장식 전문가가 되고 싶다면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