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매거진 5년 일기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고동운 Don Ko Apr 27. 2024

2023. 4. 26.

이른 아침에 아내의 차를 도요타 딜러에 가지고 갔다. 고객이 기다리는 라운지에서 커피와 도넛을 다시 제공한다. 커피는 마실만 했지만, 도넛은 내 취향이 아니다. 감나무에 잎이 나기 시작하더니 하루가 다르게 그 수가 늘어간다. 자연이란 참 신기하다. 때가 되니 스스로 깨어나 자라난다.


2022. 4. 26.

아내가 계속 목과 머리가 아프다고 해서 카이저에 다녀왔다. 전문의가 신경에 탈이 난 것 같다며 목에 주사를 놓아주고 MRI를 찍어 보라고 했다. 아침부터 배가 아프더니 오후에 설사를 했다. 어제 아내가 만든 매운 비빔냉면을 먹었는데 그 탓이 아닌가 싶다. 하루종일 아무것도 먹지 못했다. 아내가 주는 지사제를 먹고 나니 설사는 멎었다. 저녁내 잠을 잤다. 민서가 학교 과제물로 친구 집에서 비디오를 찍어야 한다고 해서 아내가 데리고 갔다. 케토레이드 한 병 사다 달라고 메시지를 보내고 잠이 들었다. 시간이 좀 지난 것 같은데 음료수 마시라는 소리가 없어 거실에 나와보니 메시지를 보지 못해 사 오지 않았다. 전화로 확인하지 않은 내 잘못이다.  


2021. 4. 26.

학교는 일부 문을 열었지만 아이들은 계속 집에서 온라인 수업을 한다.

매거진의 이전글 2023. 4. 25.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