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블루챔버 Apr 27. 2024

유치원 운동회

오랜만의 경험

슉슉이 유치원 시절엔 코로나로 못했고, 작년엔 오키나와 여행이랑 겹쳐서 못갔던 유치원 운동회를 이번에 처음 경험했다.

줄다리기 진짜 오랜만에 해보고.. 이어달리기도 기억에서 잊고 있었는데ㅋㅋㅋ 여러모로 옛날 생각 많이 나는 경험이었다.

오전 10시부터 1시까지 세시간 정도 했는데 왜 이리 피곤한지ㅋㅋ

중간쯤부터 달달이는 재미없다고 언제 집에 가냐고 징징거리고..

그래도 이런 경험할 기회가 흔치않기에..

좋은 경험이었다.ㅋㅋ

-

#블루챔버 #그림일기 #일상 #블루챔버의오늘기록 #오늘기록 #하루한컷 #유치원운동회

매거진의 이전글 친정엄마와의 데이트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