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카드 LIKIT FUN+ 리뉴얼 혜택 대공개
2018년에 혜성처럼 등장해 고릴라차트 1위에 군림하던 패왕이 존재했다. 바로 다양한 혜택으로 중무장한 <롯데카드 LIKIT FUN>이 주인공이다. <롯데카드 LIKIT FUN>은 대표적인 알짜카드 선두주자였다. 지난 9월 1일부터 <롯데카드 LIKIT FUN>이 단종된다는 소식에 많은 고객들은 아쉬워했다.
단종된 아쉬움을 뒤로하고 <롯데카드 LIKIT FUN+>가 새롭게 돌아왔다. 그야 말로, ‘왕의 귀환’이다. <롯데카드 LIKIT FUN+>는 어떤 혜택으로 돌아왔는지 카드고릴라와 함께 알아보자. 새롭게 돌아온 왕의 귀환을 영접할 준비가 되어있는가?
스타벅스 단골이면 <롯데카드 LIKIT FUN+>의 할인혜택이 반갑다. <롯데카드 LIKIT FUN>은 프랜차이즈 커피전문점을 포함해 개인카페까지 모두 커버했다면, <롯데카드 LIKIT FUN+>는 스타벅스 할인에 집중했다. 스타벅스에 집중한 대신 간편결제 할인이 추가되어 할인율을 최대 60%로 올렸다.
스타벅스에서 <롯데카드 LIKIT FUN+>로 간편결제를 하면 편리함과 할인 혜택, 두 마리의 토끼를 잡을 수 있다. 기본적으로 스타벅스에서 <롯데카드 LIKIT FUN+>로 결제 시 50% 할인된다. 여기에 최근 많이 사용하는 간편결제(Pay)로 결제할 경우, 추가로 10%가 할인되어 총 60%가 할인된다. 간편결제(Pay)는 삼성페이 등 모든 간편결제에서 가능하다.
지난 8월 배달앱 결제자 수와 결제금액이 역대 최대치를 기록했다. 배달앱은 이제 언택트 시대의 필수로 자리잡았다. <롯데카드 LIKIT FUN>이 소셜커머스 5% 할인 혜택을 제공했다면, <롯데카드 LIKIT FUN+>는 언택트 시대 소비 트렌드에 발맞춰 ‘배달앱’ 할인 혜택을 추가했다.
<롯데카드 LIKIT FUN+>는 배달의 민족, 요기요 5% 할인을 더했다. 월 할인한도는 5천원이며, 공식 홈페이지 및 앱을 통한 결제 시 할인 혜택이 제공된다.
배달앱 VIP 고객이라면 <롯데카드 LIKIT FUN+>의 배달앱 혜택에 주목해보자.
<롯데카드 LIKIT FUN>의 레전드 혜택은 <롯데카드 LIKIT FUN+>에서도 이어진다. 대표적인 할인혜택 영역인 영화와 통신에서의 할인혜택은 유지된다.
<롯데카드 LIKIT FUN+>의 할인율 50% 매직은 카페(스타벅스)뿐만 아니라 영화에서도 적용된다. <롯데카드 LIKIT FUN+>를 롯데시네마, CGV에서 이용하면 50% 할인된다. 1만원 영화티켓이 5천원이 되는 매직이다.
월 할인한도는 1만원이며, 건당 1만원 이상 이용 시 할인 혜택이 제공된다.
알짜카드의 잇따른 단종으로 신용카드의 통신비 혜택은 더욱 소중해졌다. <롯데카드 LIKIT FUN+>은 <롯데카드 LIKIT FUN>의 통신 할인을 그대로 계승했다.
<롯데카드 LIKIT FUN+>를 사용한다면 고정지출 비용인 통신비를 아낄 수 있다. <롯데카드 LIKIT FUN+>으로 자동이체 연결하면 SKT, KT, LG U+ 통신요금이 10% 할인된다.
월 할인한도는 5천원이며, 통신요금 자동이체 연결 건에 한해 제공되는 점 참고하자.
알짜카드의 필수조건이라면, 고정 지출영역에서의 할인 혜택을 빼놓을 수 없다. 고정 지출영역에서 무시할 수 없는 비용이 바로 교통비이기 때문이다.
<롯데카드 LIKIT FUN+>는 <롯데카드 LIKIT FUN>와 마찬가지로 대중교통 할인 영역을 유지했다. <롯데카드 LIKIT FUN+>는 대중교통 이용 시 10% 할인혜택을 제공한다. 시내버스와 지하철에서 탑승 시 <롯데카드 LIKIT FUN+>로 결제하면 월 5천원 한도 내에서 할인혜택을 받게 된다.
<롯데카드 LIKIT FUN>이 대중적으로 인기가 많았던 건 사람들이 많이 이용하는 영역에서 할인혜택을 제공했기 때문이다. <롯데카드 LIKIT FUN+>도 심플한 카드 혜택을 계승했다. 소셜커머스 영역이 배달앱 영역으로 대체된 점을 제외하면, <롯데카드 LIKIT FUN>의 혜택 영역과 동일하다. 즉, 사람들이 많이 사용하는 영역에서 할인혜택을 제공해 실질적으로 카드 혜택을 누리기 좋다는 이야기다.
<롯데카드 LIKIT FUN+>의 월 통합 할인한도는 3만 5천원으로, <롯데카드 LIKIT FUN>와 동일하다. <롯데카드 LIKIT FUN+>는 <롯데카드 LIKIT FUN>과 동일하게 연 최대 42만원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롯데카드 LIKIT FUN>이 대표 알짜카드가 된 이유였던 넉넉한 할인한도와 큰 연간 할인금액이 <롯데카드 LIKIT FUN+>에서도 그대로 이어진다.
<롯데카드 LIKIT FUN+>를 최초 발급받은 경우, 카드 발급일부터 다음 달 말일까지 이용실적에 관계없이 영화, 대중교통, 이동통신, 배달앱 할인 혜택이 제공된다. 카드를 받고 나서 카페를 제외한 나머지 영역에서 바로 할인혜택을 받을 수 있다. 단, 스타벅스 할인은 카드를 발급받은 첫 달에는 제공되지 않고, 그 다음 달부터 전월실적 충족 시 제공된다.
<롯데카드 LIKIT FUN+>의 전월실적은 40만원이고, 연회비는 1만 5천원이다. <롯데카드 LIKIT FUN>보다 전월실적과 연회비가 높아진 점은 아쉽지만, <롯데카드 LIKIT FUN>의 혜택을 유지하고 새롭게 추가한 점을 고려한다면 알짜카드로서 충분히 납득된다.
할인 혜택은 결제일 할인(청구할인)으로 제공된다. 무이자 할부가 적용된 매출은 할인 혜택이 제공되지 않고, 실적 산정 시 할인 혜택이 제공된 이용금액은 제외되는 점도 참고하자.
<롯데카드 LIKIT FUN+>는 카드고릴라의 각 종 차트에서 1위를 석권했던 <롯데카드 LIKIT FUN>의 명성을 충분히 이어갈 수 있어 보인다. 레전드 혜택은 계속되고, 새롭게 할인혜택을 플러스한 <롯데카드 LIKIT FUN+>를 지금 만나보자.
글, 에디터 INDIGO
ⓒCardGorilla
카드고릴라의 모든 콘텐츠는 「콘텐츠산업진흥법」에 따라 보호됩니다.
동의 없이 수정·편집·배포가 불가하며 무단 복제·배포 시 손해배상 및 민형사상 처벌을 받을 수 있습니다.
내게 맞는 롯데카드 알아보기